티스토리 뷰

이엘리야 지승현 (물망) 2020년 상반기 첫방송 📌 [ 쌍갑포차 ] 📌 줄거리 l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이승과 저승, 그리고 그 사이에 존재하는 그승까지 삼세계를 오가며 장사를 하는 '포장마차'의 주인과 이곳을 찾는 다양한 손님들의 사연들을 매회 색다른 에피소드로 보여주는 드라마 원작 l 배혜수 작가의 다음웹툰 '쌍갑포차'





이런 극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동백꽃 필 무렵' 최종회는 21일 밤 10분 앞당겨진 9시 50분 방송된다. 배우 손담비가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을 통해 '인생캐'를 경신했다. 나무가 아닌 숲을 본 이의 현명한 선택이 통한 것. 손담비가 '동백꽃 필 무렵' 향미를 택한 건 의외였다. 향미는 극에서 비중이 그리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연작·단막극상=정동환(그렇게 살다), 이도현(스카우팅 리포트), 이주영(집우집주), 조수민(생일편지) ▲신인상=권나라(닥터 프리즈너), 손담비(동백꽃 필 무렵), 강태오(조선로코-녹두전), 김재영(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청소년연기상=박다연(조선로코-녹두전) 주예림(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강훈(동백꽃 필 무렵) 베커상 인터뷰 25분 심지어 단사랑은 인터뷰도 못했다고 함. 저 기다란 명단을 보면 왜 길어졌는지 납득. 오정세????? 그 문방구 오락실? 앞에서 정경호랑 술래잡기하는데 미친놈인줄 알았어 ㅋㅋㅋ 이드라마 재밌었는데 본 사람 있으려나 한가인의 사라진 남편





망연자실한 이세영과 한재희 표정과 함께 마지막으로 고민에 빠진 백승수의 표정이 드리운 조마조마한 엔딩이 펼쳐져 궁금증을 높였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SBS 재송가구면 재송그룹계열아닌가? 결국오정세말고 쟤가 구단주될듯 소재도 특이하고 남궁민, 박은빈, 오정세 연기가 돋보여요. 오늘 길창수역 맡은 배우만 유일하게 발연기네요. 내일 결방이라는데 아쉬워요. 계속 잘 됐으면





성대리 오정세한테 뺨 맞는 장면 잊지 모태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 밝힌 2020 드라마·예능 라인업('연말엔 tvN')[종합] 오늘 케사 배우상, 대상이랑 중편 남조 빼고 싸악다 공동임 스토브리그에 오정세도 나옴? 운전하다 코파면 구속이야? 오정세 자꾸 잘생기구 멋있어 보이는데 정상? 동백꽃 찌질하면서 귀여운 캐릭 있었나? 케사 남남 베커 줬을땐 그 남남이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배우들의 메이저리그만큼 후끈한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남궁민-박은빈-오정세-조병규-이준혁-조한선-김정화-박소진-윤선우-손종학-전국환-김수진 등 ‘스토브리그’ 주역들이 처음으로 만나 ‘첫 대본 리딩’에 함께하는 현장이 포착돼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출연 배우들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정동윤 PD와 집필을 맡은 이신화 작가, SBS 한정환 드라마국 본부장과 홍성창 EP 등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장장 4시간여에 걸쳐 열정 충만한 첫 대본 연습을 진행한 것. 먼저 정동윤 PD는 “대본 리딩에





빡시게 한 모양이네요. 그리고 오정세 역할도 참 마음에 듭니다. 무턱대고 악인도 아닌, 나름 합리적이면서 배경 설명도 잘해줘서 캐릭터가 살아있네요 ㅋ 동생 설정이 좀 드라마틱하긴 하지만 딱히 로맨스로 분위기 바뀔일 없으면 대만족입니다. 보좌관 시즌2 (이정재 신민아 김갑수 정웅인 이엘리야 등) 검사내전





"오정세와 베스트 커플상? 반응과 사랑만으로도 감사해" [인터뷰②] 신동엽·오정세, 고양이 속마음 파헤친다..'냐옹은 페이크다' 동백꽃 필 무렵.. 근데진짜 저역할 오정세아님누가하냐ㅋㅋㅋㅋ 남궁민X박은빈 '스토브리그', 동시간대 1위…순간 최고 13.8% 낙하산 재송가구 회장손자 내귀엔 그렇게들렸는데 SBS 스토브리그 드라마 아주 흥미롭네요 오정세 진닿에서 역할 : 로펌대표인데 여주팬클럽 회장이라 움짤도 찌는 찐덬 '방구석1열'





누구한테 억울하거나 시원시원하게 말을 못하는데 그런 말을 해줘서 대리만족이 됐다"라고 얘기하며 홍자영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임상춘 작가의 대본에 대한 남다른 신뢰감도 밝혔다. 염혜란은 "대본을 본 처음 느낌이 너무 재밌었다"라며 "대본에 인물들을 동물에 빗대어서 소개해주셨는데 그것 자체가 너무 신선하고 좋았다. 대사들이 가볍고 감각적이지만 깊이가 있다는 점도 좋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엄마가 되도 엄마를 못 이긴다'라는 대사처럼 엄마에 대한 대사들은 너무 주옥 같아서 매번 볼 때 마다 울었다"라며 "짧은





전문 변호사이자 냉철한 카리스마를 가진 홍자영과 티 내는 걸 좋아하고 어디든 나서는 걸 좋아하는, 차기 옹산 군수를 꿈꾸는 노규태는 상극인 듯 상극 아닌 케미를 보여주며 동백(공효진)-황용식(강하늘) 커플 이상의 사랑을 받았다. 앞서 오정세는 OSEN과 만나 나서는 걸 좋아하고, 칭찬 받길 좋아하는 노규태와 자신의 성향은 정반대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런데, 염혜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