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 무렵 (19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16표) SBS 열혈사제 (14표) tvN 호텔 델루나 (11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2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2표) MBN 우아한 가 (2표) tvN 아스달 연대기 (2표) tvN 아스달 연대기 (36표)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25표) TV조선 조선생존기 (14표) MBC 아이템 (14표) SBS 배가본드 (10표) SBS





월화극 'VIP'(262.1), 4위는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246.1), 5위는 SBS TV 금토극 '배가본드'(231.8) 순으로 나타났다. 한동안 침체했던 지상파 드라마가 최근 '꿈틀'한 것은 사실이다. 최근 지상파는 월화극 또는 수목극을 잠정 중단하고 평일 미니시리즈 장르에서 '선택과 집중' 전략을 펴고 있다. 덕분에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드라마를 꼬박꼬박 제작하던 이전에 비해 작품의 질은 다소 향상된 느낌이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만화 속 인물들의 러브스토리라는 독특한 설정과 김혜윤, 로운, 이재욱 등 신예들의 활약으로 국내 젊은 층 외에 중국 시청자들까지 사로잡는





연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일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은밀한 그 곳에서 펼쳐질 비밀스런 이야기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 이보 전진 위한 일보 후퇴, 기태웅(신성록)-김세훈(신승환) 무뚝뚝하지만 든든한 리더인 기태웅은 지난 방송 차달건과 고해리가 암살조 일당에게 둘러싸인 일촉즉발 상황을 그저 방관만 하는 모습으로 의아함을 갖게 했으나 이내 기지를 발휘, 이들을 돕고 탈출시키며 다시금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만들었다. 하지만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민재식에게 붙잡혀 윤한기(김민종)에게 끌려갔고, 윤한기의 협박에 의해 국민들을



오늘 유가족들이 김우기 막아설때는 찡하기도 ㅜㅜㅜ 마눌이랑 심심한차 1화부터 5회까지 정주행주인데 재미있네요 내용의 고증이야 태양의 후예부터 물건너갔거고 재미로만보면 볼맛 나네요 ㅎㅎ 먹내제작진까지도 해외나 국내 촬영때 숙소좋게 잡아주고 촬영시간도 근로기준법 맞춰서했고 비오고 날씨추우면 돈주고 빌린 촬영도 취소하고 그랬어 제작비 많다고 좀 적당히 깠으면.. 유입없고 이탈없고 sbs금토 배가본드 끝나고 텀이 좀 있었고 (바로 시작했으면 타격이 거의 덜했을텐데) 이제 1화 끝났음 그리고 중후반 25분은 말그대로





나오던 그장소아닌가요? 너무 흔한 장소같더니 왠지 그런거같아서요 얼마 전 배가본드 OST 참여가 미리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던 ‘워너원’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재환은 감성 발라드 ‘그때 내가 지금의 나라면’을 가창했다. 곡 전반에 걸쳐 쓸쓸한 무드를 연출하며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사랑과 이별에 대한 회상을 불러일으키는 가을에 최적화된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벌써 고막이 녹고 있어요 ㅠㅠ 안녕하세요. 클량에서 많은



문정희의 열연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조연상 팀부문 수상자로 추천하는 것을 시작으로 김남길이 '열혈사제' 안창환, 고규필, 백지원, 전성우를, 이상윤이 'VIP' 이진희, 신재하, 곽선영, 표예진을, 조정석이 '녹두꽃' 안길강, 정규수, 노행하, 병헌을 직접 소개하고 추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승기, 김남길, 이상윤, 조정석은 "팀원들 덕분에 우리 드라마가 더 많은 공감과 사랑을 받은 것 같다", "당신들이 있어 우리 드라마가 활짝 필 수 있었다"는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한 풍성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스토리 위해 배우들의 생동감





장면을 뜻하는 최고 시청률 부분 역시 1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된 지상파와 케이블, 그리고 종편 방송 전체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층인 2049 시청률은 5.2%를 기록하는 등, 결방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타 방송사 작품들을 압도하는 저력을 발휘하며 탄탄한 화제성을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지난 13회 방송분에서는 B357기 유가족들이 다이나믹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소송공판이 열린 가운데, 차달건(이승기)과 고해리(배수지)가 천신만고 끝 법정에 세워 낸 김우기(장혁진)가 존엔마크사가 테러를 사주했다는 결정적





느낌 충만하네요 ㅋㅋ 이렇게 닮은 사람도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멸 작가가 ㄹㅇ 50부작이라고 착각한거 아님? ㅋㅋㅋㅋㅋ 연기자 황보라가 최근 방송 중인 SBS ‘배가본드’를 마친 후 내년 2월 방영할 SBS 새 드라마 ‘하이에나’에 합류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황보라는 최근 ‘하이에나’ 출연을 결정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는 1% 상류층을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치열한 세계를 그린다. 극중 변호사인 주지훈의 절친한 동창이자 소송 의뢰인으로 출연해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그가 새롭게 나서는 ‘하이에나’는 스크린 활동에 주력한 연기자 김혜수와 주지훈이 주인공으로 나서 화제를





배가본드 둘다 보는 덬인데 결방 ㅆㅂ...ㅜㅜ 넷플릭스 배가본드 3화 중반까지 , 간단 소감. 그러고보니 구가의서2는 배가본드가 땜빵했네 배가본드 시즌2 하면 최소 언제 볼 수 있어? 야구 프리미어12 한국-멕시코전 시청률 8.6% 배가본드 마지막회 수지 캐릭터 진짜 좋다 시티크랑 배가본드 원래라면 이번주 종영인데ㅎ 이승기 수지 주연 배가본드 시청률 추이 (최종 마지막회) 배가본드 시즌2 하나요? 아스달2는 제작 수준 아님? 할거 같은데 배가본드 결방나면 후속작도 방영 밀리는거아냐? 3사 연기대상, KBS 공효진-강하늘, SBS는 김남길, MBC는 누구? 스토브갓그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