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 스피킹 하고 협상 잘 볼수 있으니까 이 답답이 새키들아. 매년 용병 못뽑는거 물론 니네가 그러고 싶어서 그런거 아닌거 나도 안다. 근데 내가 보니 니네 프로세스에도 문제가 큰 거다. 국내 타팀에도 뺏기는건 니네가 돈으로 밀린거임 병신들아 또 도미니카는 왜감? 무슨 겨울이니까 따뜻한 곳에 요양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팬들한테 많이 와주세요 뭐 어쩌고 그런말 하지마라 진짜 매번 티비로 보는것도 전기세 아까울 정도로 니네 꼴도 보기 싫음 홍준학 강점기 쫌 끝내 주세요 웅앵웅





웅앵 그냥 글이 긴데 대충 생략한다 이런뜻으로 받아들였는데 트위터에서나 커뮤에서도 엄청 쓰고 (안좋은뜻 아니고 그냥 아무렇지않게) 인터넷 용어를 심지어 인터넷에서 썻다고 욕먹는거 진짜 기괴함 ㅋㅋㅋㅋㅋ 이거라네요 저얼굴 나나주지 나라면 저렇게 안산다 웅앵웅 이거 이거 더쿠에서 진짜 많이 봤는데 몇번 댓글 달긴 달았는데 하나하나 다 지적하고 다니지 못한거 평생 응어리로 남을 거 같아 진리 어릴때부터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왔고 고생했는데... 진짜 솔직히 말하면 고깝게 보는 댓글 달던 사람들과 지금 추모하는 사람들이 같은



계속 타덬맨눼~ 하면서 조롱하고 그걸로 타덬참전 눈치보게 만들고 팬들 유난 만들고 그러면서 말리는 사람 없게 만든 뒤에 더 말도 안되는거 날조하고 앞뒤없이 패니까 아니 이건 호감이 있든없든 인간이라면 아 좀 아니지 않나? 싶게 만들어 타덬많네를 무슨 뜻으로 쓰는지 그 상황을 여러번



웅앵웅을 이상하게 문제 삼아 꼬투리잡는다는 내용임 (궁금하면 원문 보시길) 나 한번도 못봤는데. 웅앵웅뜻을 떠나서 엄청 신기하다 실제로 저런단어를 쓰면서 팬들하고 채팅한다는게 정부 유트브에서 적혀있는건데 무슨뜻이에요? 사람은 반발심이란게 있자나? 솔직히 나는 구타멤덬이고 호감이지만 내가 조심스러워서 말 하나 못얹었거든 괜히 내 댓으로 책잡혀서 애 더 까일까봐 타덬웅앵웅으로 근데 계속 타덬맨눼~ 하면서 조롱하고





진짜 까라면 좀 멍청하다구 생각해 경우에 따라 웅앵웅 뜻이 다를수도 있겠지만 웅앵웅 자체가 부정적인 말은 아니지 내가볼땐 남초 저새끼들 웅앵웅 별뜻 없는거 알아 ㅋㅋㅋ 트와이스 지효가 웅앵웅이란 워마드 메갈 단어를 쓴거는 웅앵웅 단어 뜻이 뭔데?ㅋㅋㅋㅋㅋ시발 우리 엄마가 오늘 지효얘기하는데 엄마는 기사만 보니까 댓글을 믿더라ㅜ 내돌이 저랬으면? 그냥 병신들 자기들한테 반응했다고 풀발하는거지 웅앵웅 뜻 날조해가면서 뇌절 안할듯 그래서



최소한 이게...이렇다고?? 하는건 없었는데 알함은 이상하다싶게 게임 창조자인 세주캐부터해서 중간중간 설정 구멍 진짜 많고 허술했었음 그리고 전개가 w는 남주가 죽었다 살았다 세계관을 리셋했다 말았다 몇번을 하는동안 알함은 계속 전개가 지지부진 초반 4회차정도 이후론 이거 언제 다푸냐 하는말 방영내내 나왔었음 뭐 작가도 퐁당퐁당 있다고는해도 내배우 선뜻 소취는 못할것 같아 나는ㅠㅠㅠ 나 한번도 못봤는데. 웅앵웅뜻을 떠나서 엄청 신기하다 실제로 저런단어를 쓰면서 팬들하고 채팅한다는게 난 그냥 제목 길거나 잘 생각 안나거나 뭐 말줄임 같은거 할 때



표현이라고 해석하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은 "ㅇㅇ에서 (공지위반 단어) 용어로 많이 쓰인다고 한다" "지효도 (공지위반 단어) 인증한 거냐" 는 등 지적했다. 하지만 반대 입장도 있다. 지효를 옹호하는 네티즌들은 '웅앵웅'은 실없는 소리라는 뜻으로 사용되는 말로, 터무니없는 소리에 두루 사용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 언제부터 웅앵웅이 그런 의미로 쓰임???? (+) 기사 원문 퍼온 건데 댓글에 공지 얘기밖에 없길래 수정함 ㅇㅇ





항목 참조. 그 외에도 최신유행프로그램 에서 군무새 드립을 칠때 권혁수 의 대사도 웅앵웅 쵸키포키로 처리되어 논란이 되었다. 최신유행프로그램/비판 및 논란 결론적으로 위 산이 건도 그렇고 일단 단어 자체는 트위터발 유행어지만 남성혐오 용어로 자리잡았다. 비슷한 논란이 있는 단어로 아몰랑 이 있다. [4] 2020년 트와이스 지효가 이 용어 를 썼다가 논란이 되고 있다. - 네이버 나무위키 펌 %EC%9B%85%EC%95%B5%EC%9B%85%20%EC%B5%B8%ED%82%A4%ED%8F%AC%ED%82%A4 남초에서 단어뜻 알고 쓴거 맞네 이러고 있다던뎈ㅋㅋㅋ 이게 뜻이 있냨ㅋㅋㅋㅋ존나 진짜 웅앵웅거리네 그래서 웅앵웅 그런뜻아니라고 설명해줬어ㅜㅜ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함 ㅇㅇ...? 나 많이 썼는데



대상에게) 응 뭐어라고~~ xx하는 찐따라서 잘 안들리는데? "와 용례가 비슷하다. [3] 일단 사용하는 비율은 유행어의 시작지인 트위터가 절대다수다. 또 웅앵웅 조기포기 로 바뀌기도 한다. 글자 그대로 빠른 포기 라는 뜻이다. 포키 랑 엮어서 웅앵웅 초코포키 가 되기도 한다. 2018년 연말에 워마드 , 페미니스트 들과 전쟁을 선포한 래퍼 산이 가 웅앵웅 이라는 디스곡을 발표해서 화제를 모았다. 이 넘버가 나온 자세한 전말은 산이

1이 비정상적이고 비상식적인거 아니냐 너는 도대체 어디나라 상식을 들고와서 운운 거리는거야? 외국인 용병 늦게 구하고 있는 주제에 또 뭐 40인 웅앵웅 거리던데 미친놈아 당장 두산 봐라. 본인들이 데려오고 싶은 선수 40인에 들것같으니까 40인 로스터에서 빼달라고 단장이랑 협상하고 하는거 안보여? 니네 이런것도 알려줘야되냐? 영어를 할줄 모르고 협상력이 그렇게 없으면 나한테 이메일 주소 줘라. 내가 차라리 너네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