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4시간 "#남자라서 당한다" 처럼 한숨 나오고 곡소리 나게 계속 '남자 vs 여자' 쌈붙이는 jpg, txt 일정 간격으로 투척 후 '남자로 태어난 게 죄네요' 극한 반응 나올 때까지 도배하면서 그 쳐올린 분노를 다른 공작원들이 재빠르게 글/댓글로 #문재인 정부, #민주당 여성 의원#진보성향 언론(인) 타겟으로 색깔 칠하면서 6월 선거 직전까지 강도 높이며 뇌에 각인 시키기 ㅎㄷㄷ ========================================================================================= 모공에서 365일 24시간



먹어서 죽는 것도 아니고.... 꼴랑 2만원짜리 구해서 보냈는데 서울서 못 구한다고 선물 받았는데 참... 별로 먹고 싶은 생각이 없네요 소주나 마셔야겠네요 솔직히 저는.. 중,고딩때 수행평가로;; 무튼 의무사항때문에 반강제로 했습니다만.. 다행?인게 당시 느낀감정으로 대학때도 동아리애들 데리고 가끔가서 활동을하긴했어요. 이후로는 뭐.. 손놓고 살았죠. 취업하고 동네 관할센터에 매달3만원정도.. 지원하는거 말곤 없었는데요. 우리나라도 재해사고가 일어나면 현장에 너나할거 없이 오셔서





가입해서 검색해보고 읽어보고 했는데 너무 각양각색의 스타일의 후기가 많다보니 너무 어지럽더라구요 다시 천천히 알아볼테지만 그래도 나한테 편한 82에도 먼저 여쭈어요 둘이 닮았다곤 생각하는데 슼방에 고이즈미 신지로 사진 올라온거 보고 어 파견의 품격에 나온 배우랑 닮았다는 댓글 보고 신기해서 ㅋㅋㅋㅋ 그전에도 그런댓글 종종 봤고 ㅋㅋㅋ 난 그 정도로 닮은지는 모르겠거든 다른덬들이 눈썰미가 좋은건지 내 눈이 동태인건지 ㅋㅋㅋ 연습생이 되기 전에 혼자 유학한 경험이 있으신지요? 승연: 나는 어렸을 때 축구선수가 되고 싶었다. 나는 이것 때문에 내 인생에서 두 가지





미안합니다" 라고 말하는것이 언제부턴가 당연한건데도 당연하지 않게 되버린 이 현실이 참 슬픕니다. 화순주차장사건도 사건이 벌어진 이유보다 그 사건을 수습하는 과정에서 해당 문제의 원인을 제공한 가해자가 진정으로 자기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추후에 재발하지 않도록 진심을 기울였다면 애초에 크게 확대되지 않았을일이었고 지금 "성남유치원 사건" 뉴스에도 나오고 이슈가





씨가 비슷한 수준으로 취해있던 것으로 보아 계획 범죄였을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A 씨는 심신미약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A 씨가 한겨울에 속옷차림으로 나와 옆 동으로 이동한 것을 두고 ‘비정상적’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A 씨는 현재 심신미약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신미약이란, 사건 당시에 피의자가 심신장애로 인하여



마음을 담아 1일 1충성과 특별 행사인 충성 헌정식은 계속 됩니다. 한 번 충성은 영원한 충성이죠. 1일 1충성은 사랑입니다. 전직 S그룹 댓글작업팀 팀장 출신에 빛나는 장충기 사장님 한분과 적폐세력들만 생각하는 '장충기 사장님 헌정' 릴레이 833일째입니다. '스트레이트' 장충기, 실검 순위에서 '행방묘연'..12분만에 사라졌다 [기사]



의뢰한 사고공학기술감정결과의 최종답변은 1. 아직도 단차 5.5cm를 언급하고, 2. 뻔히 주행영상이있는데도 그위치를 지나갔는지 확인할수없으며, 3. 상하로 심하게 흔들리는 현상을 명확히 확인할수없다는 (시설관리공단 출동촬영영상만봐도 어느정도인지) 4. 다른 사고차량접수가없었다는 이유 건설공제보험 쪽은 엄청난 비용을 주고 의뢰한 전문가(공학박사)의 의견이기에, 다른 자료가 명확히있더라도, 그에 준하는 전문가의 의견이 있지않는한 보상불가라네요. 객관적으로 다른분들이 보시기엔 어떠하신지, 또는 이상황에서 제가 어떻게 하는게 나을지 말씀부탁드립니다. 내용이 길다보니, 정리한다고 정리하였는데도 조금 엉망이네요. 이해부탁드립니다. 끼니마다 건강식으로 잘 차려드시는 분들이신지.. 10대 언젠가부터 꿈을 꾸기





gs25 편의점 비닐봉투 가격이 동네에서 얼마 받으시던가요? 이중주차 신고가능할까요? 오토바이와의 사고 과실문제 빵꾸 무좀이라고 아세요? 아고라 행복하려고 하는 덕질인데 뭐 그렇게 다들 불만들이 많으신지 혹시 CU 500라면 반값쿠폰으로... 인도네시아의 소수민족 탄압 현암정 실시간 자게에서 진보언론 하나 탄생시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S10 5G 업데이트가 25일자로 있다는데 사랑나무81 님이 이글을 읽게 해주세요.. 삭발 다음에 멀 할지 궁금하네요 지개매님 기억나니 노히...계정 사라지면 졸라 슬플거 같은데 타케다 신지 근육 트레이닝혼! 치과 위생사이자 모델·시즈카 마나미와 교제 3년 4개월 22살 차



요구 173. 경찰, 촛불 집회 참가 여대생 브래지어 벗기고 조사 파문 .. 탈의를 한 뒤 남성 경찰관에게 조사 받아 174. 국가정보원, 반값 등록금 운동 "민간연구소"에 압수수색 .. 북의 지령을 받은 혐의가 있다는 황당한 이유 들어 175. 4대강 사업 예산으로 "연찬회 향응" 즐긴 국토부, 4대강업체서 향응받고 청탁뇌물 수수 - 4대강 사업 2906명에 대대적 포상잔치 - 4대강 홍보 행사장에 초·중·고생 강제동원 "구미시" - 4대강 새물결 맞이 "축제 예산" 하루에





자게를 시작했습니다. 정치관련 뉴스를 보다 보배에서 어떤가 하고 들어오니 역시 선진 자게 ! 배우신 분들이 몇 나서주시고 데스크 역할하고 발로 뛰는 자게님들 기사 족족 올려주고 마음 착한 자게님들 자금 십시일반해주고 해외 동포들 특파원 역할해주시고 자동차 커뮤니티다 보니 기동력 전국구일테니 전체자게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