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가 있을 때에 “요즘 검사들 기개가 없다.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봐라” 이래 왔다고. 본인들은 혹시라도 눈밖에 나거나 구설에 휘말릴까봐 조심하면서. 이렇게 검찰에는 비겁의 피가 면면히 흘러. 2017년 수원지검의 차장검사 성추행이 언론에 보도되었거든. 감찰은 외려 언론에 누가 제보했는지를 색출하면서 사건을 뭉개는데 집중했어. 감찰 담당 검사가 직접 기자에게 구명을 위한 연락을 했을 정도니까. 제보자 색출에 곤란해진 여자검사들도 보도한 기자에게



경애의 마음/창비 ▷신형철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한겨레출판 ▷장강명 당선, 합격, 계급/민음사 ▷최은영 내게 무해한 사람/문학동네 ▷김봉곤 여름, 스피드/문학동네 한겨레신문 -올해의 책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 신형철/한겨레출판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시대의창 ▷말이 칼이 될 때 홍성수/어크로스 ▷아틀라스의 발 이상길/문학과지성사 ▷능호관 이인상 서화평석 1, 2 박희병/돌베개 ▷더 나은 논쟁을 할 권리 김은실/휴머니스트 ▷우아하고 호쾌한 여자 축구 김혼비/민음사 ▷나를 보라,



20대국회에서 못했다. 반드시 다음 21대국회에서 개정해야한다라고.. 즉 경찰도 겅찰도 모두 나쁜놈인데 그중에 검찰이 권한을 제일 많이 자기기준대로 사용한 제일 나쁜놈이라는게 국민의 판단인데 지들은 깨끗한데 경찰의 로비나 무조적적인 검찰의 힘을 약화시키려고 했다는 개논리를 펴는군요... 국민이 얘기하는 핵심은 둘다 나쁜놈인데 지금은 검찰이 더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링크 : 검찰 과거에 대한 반성이나 성찰은 한마디도 없음 그놈의 국민걱정 ㅋㅋㅋㅋㅋ 욕받이 벌써 나온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받이 벌써 나온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 소개✔️ ✔️등장인물 소개✔️ JTBC 새 월화드라마 [ 검사내전 ] 줄거리 l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역행을 하고 있다는거다 검찰 인력이 많냐 경찰이 인력이 많냐 문정부한테 속으면서 지지하고 있으니 한심한거지 경찰에 수사를 하면 참 수사를 잘하겠다 매일 기본적인걸 빼먹고 수사해서 놓치고 그러는데 경찰이 먼지까지 탈탈 털어서 수사를 기대를 하냐 꿈깨라 ㅋㅋㅋ 용병 3루로 쓰면 김웅빈 장영석 줄줄이 다 백업행이야 그럼? 김웅빈 꼴도 보기 싫어 JTBC 새 월화드라마 [ 검사내전 ] 줄거리 l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경쟁을 펼쳤지만, 공격은 물론 수비에서도 부족한 점이 많았다. 송성문은 2019시즌을 끝으로 상무에 입대할 예정이다. 기존 장영석을 중심으로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김웅빈과 임지열이 3루 경쟁을 펼칠 후보다. 2020시즌에는 3루수 자리에 확실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을까. 논란이 예상되는 ‘이택근 복귀’ 딜레마 이택근은 2020시즌 야구장에 돌아올 수 있을까(사진=엠스플뉴스) 그래도 포수나 지명타자, 3루수는 얼마든지 ‘야구적’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에 속한다. 하지만 키움 앞에는 ‘야구적’으로는 좀처럼 답을 찾기 힘든 큰 난제가 놓여 있다. 팀내 최고참 선수 이택근의 그라운드 복귀 문제다. 이택근은 2019시즌 데뷔 이후



키를 잡은 선원들은 아프리카로 가겠다고 속여 노예제가 남아 있던 미국으로 아미스타드호를 몰고 갑니다. 우리에게 수사권 조정은 아미스타드호와 같습니다. 국민에게는 검찰개혁이라고 속이고 결국 도착한 곳은 중국 공안이자 경찰공화국입니다. 철저히 소외된 것은 국민입니다. 수사권조정안이란 것이 만들어질 때, 그 법안이 만들어질 때, 패스트트랙에 오를 때, 국회를 통과할 때 도대체 국민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국민은 어떤 설명을 들었습니까? 검찰개혁이라는 프레임과 구호만 난무했지, 국민이 이 제도 아래에서 어떤 취급을 당하게 되는지, 이게 왜 고향이 아니라 북쪽을 향하는지에 대한 설명은 전혀 없었습니다.



저상태 뒀다간 자신감 회복이 아니고 멘탈이 뒤질거 같은데 김웅에게 바치는 헌정글 檢, '폭행 혐의' 손석희 약식기소…'공갈미수' 김웅은 정식재판 김웅 "문재인 검찰 개혁은 중국 공안과 경찰공화국" [엠스플 이슈] ‘포수∙DH∙3루수∙이택근’ 키움 야수진 4대 난제 손석희, 시청률 추락한 JTBC 뉴스룸서 하차…주차장 뺑소니·방탄소년단 오보 논란 끝에 대타 김웅빈 그냥 투타 대충 20인 생각해보는데 김웅 검새



그런지 겹치는 책들이 좀 보입니다. -출판인이 꼽은 올해의 책 ▷골든아워 이국종/흐름출판 ▷검사내전 김웅/부키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 신형철/한겨레출판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백세희/흔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시대의창 ▷실격당한 자들을 위한 변론 김원영/사계절 ▷경애의 마음 김금희/창비 ▷역사의 역사 유시민/돌베개 ▷말이 칼이 될 때 홍성수/어크로스 ▷며느라기 수신지/귤프레스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하완/웅진지식하우스 ▷백래시 수전 팔루디/아르테 ▷헝거 록산 게이/사이행성 ▷우울할 땐 뇌과학 앨릭스 코브/심심 ▷21세기를 위한





미네르바 사건, 피디수첩을 무리하게 수사한 게 좀 이해가지? 이 사람들 언론의 자유의 가치도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요즘 검사들 사이에서 한참 멍석말이를 당하고 있는 임은정 검사에 대해서 말하자면 말이야. 박철완 검사는 “검사가 보직의 우열을 내면화하면 조종당함과 능멸을 자초할 수 있다. 서지현 검사와 임은정 검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