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자 보낸거 나오지도 않고.. 씨방 내 100원 돌려내라 KBS! 원유철은 뇌물로 징역7년인가 구형 받았는데 자한당은 토론회 나올 사람이 그리없냐? 그리고 이혜훈은 병원부터 가야할듯! 왼쪽 어깨뼈가 너무 자라고 있는 듯! 고 노무현 대통령 시절, 검사와의 대화 때 나왔던 검사 출신.! KBS는 왜 이런 자를 재활용하는걸까요? 조국 장관 본인이 잘못한게 뭐가 있나요? 참,, 조국 구속해라하는 시민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입니까? 이건 서로의 차이를 인정해라,, 이런 문제가 아니지





심야토론- 역시 자유당의원은 재쉅네요 에이C 심야토론 문자 두 통이나 보냈는데.. KBS심야토른 Kbs 심야토론 보는데 권성동 심야토론 보면서 생방송 심야토론 '포스트 조국 정국, 검찰개혁 종착지는?' 지난주 심야토론 처음에 나온 여자 알아보니.. 역시나.. 지금 KBS1 채널 조국 검찰개혁 심야토론 방송 KBS 심야토론에 일본대변인 나온거맞죠?? KBS 심야토론에서 공수처 등 검찰개혁 토론하고 있습니다. kbs심야토론에 주호영의원 나왔네요 개비에스 심야토론 부동산 재산세 현실화 헐 kbs심야토론에 주호영의원 나왔네요 오늘 심야토론 대진표 입니다 심야토론 하태경





보면서,, 도대체 조국 장관이 뭘 잘못한건가요? 조선시대 막가파식 당파싸움하는 포지션으로 나오네요 역시 재수업숴요 여전히 안나오네요. 왠지 장관님을 비방하는, 검찰을 응원하는 문자가 상대적으로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언론개혁!!도 추가해야 되나 봅니다. 여담으로 도대체 그 청년들은 그들이 느끼는 상실감을 왜 여기서 느끼나 모르겠습니다. 정작 그들에게 상실감을 주는 것들에는 1도 말하지 않으면서요.. 이번에 실패한다면 그들이



실시간 문자의견은 KBS쪽 조작인지 반대쪽 물량 퍼붓기인지 몰라도 저쪽 의견이 훨 더 많네요 한통에 100원이니까 660원보다 저렴하네요 지금은 광화문집회 참가자가 이야기하고 있네요 ㅋㅋㅋ 제가 지금 보고 있는게 강원랜드 청탁 권성동 맞죠? 쟤가 지금 여기 나와서 헛소리하고 있다니 눈을 의심하게 되네요ㅋㅋ 뭐하나 잘한게 없다네요 웃으면서 준비해온 내용보다 그쪽의 준비된 사람같네요 와 진짜 욕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네요 ㅋㅋㅋㅋ 적폐정당ㅋㅋㅋ 그 유명한 '놈현 관장사' 칼럼 쓴 놈이군요.. 사람 죽이는 기레기 ㄷ ㄷ 조국과 관련된 반대 의견 위주로 돌아가면서 나오네요.





왜 나왔나요 ㅋㅋ 심야토론 심야토론 보는중인데 혈압 오르네요ㅠ 고일석님의 k사 심야토론자 평 Kbs 심야토론 시청자 패널의 정체(소름 주의) 심야토론 원균 후손은 왜 나와서 KBS 심야토론 댓글지원 부탁드려요 Kbs 심야토론 재밌어요. 오늘 심야토론 주자네요 심야토론 재미있네요. JTBC에서 개구라까다 걸린 주호영~ KBS심야토론 원유철 : 미국과 핵공유하자 ???!! 심야토론 안봐도 되겠네요. TV가 볼게 없네요 생방송 심야토론..... 심야토론에 털 kbs 보도국장 교체 엄경철 앵커 심심하신분들 심야토론



섭외할 그렇게 사람이 없었나... 억지로 그랬냐.... (아무리 6선 이라지만 말빨이 되는 사람을 넣었어야지) 토요일에 심야토론 보니까 다주택자에게 징벌에 가까운 재산세를 부과해서 가지고 있는 집을 팔게 만드는 것에는 여당이든 야당이든 대부분이(다주택자들 빼고) 동의하는 분위기더군요.. 다만 1가구 1주택자의 경우 살고있는집 1채일뿐인데.. 투기꾼도 아닌데.. 살다보니 올랐고 이미 삶의 인간관계가 해당 동네에 다 만들어져있는데.. 과도한 재산세로 그 동네에서 못살고 나가게끔 하는게 옳은가?? 의 문제에 대해서 의견들이 서로 갈리더군요... 더욱이



검찰 개혁 관련 얘기 하는데 여당쪽 변호사 말 굉장히 잘하네요.. 상대방은 권x동 나왔네요.. 허허... 별 시덥잖은 놈 단식에 토론까지 하네요 ㅋㅋㅋ 그 분은 길바닥에서 꿀 잠자고 계신데.. 내일 심야토론 패널 클래스ㅠㅠ 이번에 싹 물갈이 됐는데도 언제 정신 차리려나ㅠ 답이 안 나오는 패널들만 나오네요. 저들이 언론에 기고한 칼럼들을 검색해보면 압니다... 마음은 알겠는데 말씀은 좀 고구마네요 시원하게 공격했으면 좋겠는데 상대방이 검찰의 조국 조사가 뭐가 심했는지 구체적으로 이야기 해보라는 말에 즉각적인 대응이 안나오십니다 ㅠ 거기다 화면 아래쪽





느끼는 상실감은 평생이 될건데.... 지금 케비에스에서 심야토론을 하는데..저기 자한당 성일종 완전 뒷목잡게 하네요.. 저 인간들 왜 저러는거에요 토나오네요. 너가 바로 검찰 조사, 공수처 심사 1수위. 이런 것들 때문에 우리나라가 이 모양 이 꼴 Kbs에 실시간 문자 보내도 안 올려줘서 ㅠ 82에라도 올립니다 자유당





지들 나라가서 환영받고 살지 원숭이들이 잘해줄텐데 여기서 왜 괜히 욕먹고 사냐? 진짜 옆에 있으면 죽빵 한대씩 갈기고 싶다ㅠ 고일석 36분 · KBS 내일 또 엄청 까일 것 같다. 성한용 기자는 나는 괜찮다고 보지만 지지자들이 아주 많이 싫어하고, 또 그럴 만한



이런식이라니 수신료가 아깝네요. 쯧쯧 법의 심판을 받는 의원이 요즘 여기저기 시끄러운데 나와서 뭐하는거냐 넌 평택에서 인기 없어서 될수도 없고 바미당 이청탁도 나와서 ㅋㅋ 토론 패널 최재성 서기호 주호영 이완규.. 이완규 아시죠?입같이 생긴 무엇에서 말이랍시고 뱉어내는데 집회 다녀와서 피곤하시겠지만 보시면서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시민들 얘기도 한명씩 나와서 얘기하네요. 다른 클량분이 말해줘서 보는데 재밋네요. 음...오늘도 좀 구성이 영... 성일종 하태경 멘탈 터진거 같은데요. 기동민의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