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달이더니 유재석까지 쇼박스 2020 라인업 | ‘남산의 부장들’-‘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야차’-‘비상선언’ 소취플 올때마다 외치는 하정우 송강호 송강호 수상소감 ㄹㅇ 소지섭을 뛰어넘는다 요근래 재미있게 본 기생충이란 영화를 보면서 가장 이해가 안갔던 부분 (스포포함) 결국 송강호 어떻게 됐을지 궁금함 문재인 대통령 페이스북 내픽은 송강호 조여정 이정은 이광수ㅋㅋㅋ 이대로되면 기생충한테





송강호, 美 시상식서 여유로운 미소[포토엔] 나으리 송강호해 남자탑배우랑 여자탑배우 하나씩 고르면 누굴까 ㅇㅂㅌ 나 지에스에서 맨날 삼각김밥 똑같은맛 사먹는데 너무 맛있어 화력지원 부탁드려요 ㅠㅠ 기생충 배우들이 가장 좋아하는 씬은? 송강호랑 한석규 젊을 때 이 투샷 뽀송뽀송한데 머시써 ㅋㅋ 렉걸리는 송강호 짤 존나 웃겨ㅜㅜㅜㅜㅅㅂㅋㅋㅋㅋㅋㅋ ㅍㅁ 아 ㅅㅂ 송강호 이거 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제 남주 빼고는 다 납득됨 최우식 측 “아카데미 시상식, 영화 스케줄상 불참” 송강호 실제로 만난 팬의 자세





시상식이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함, . ===================== 그와중에 시상식에서 작품상 후보작 중 유일하게 기립박수를 받은 영화가 기생충 한두명씩 일어 나더니 기립박수 터짐. ===================



이병헌을 비롯해 하정우, 마동석 등이 주축이 돼 엄청난 화력을 뿜어낼 것으로 예상되는데, 최근 영화 예고편이 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병헌은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단서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비밀 요원 역으로, 하정우는 폭발을 막기 위해 비밀 작전에 투입된 남한의 특수대원 역을 맡았다. 마동석은 백두산 폭발을 예견하고 대비책을 연구해온 지질학 교수 역이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흥미로운



없어 집까지 함께 걸어가기도 했고, 연기 연습을 마치고 밥을 먹지 못하고 편의점에서 빵과 우유를 사서 나눠먹으며 내일을 꿈꾸던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류승범은 충무로를 이끄는 대표 배우 최민식, 송강호, 김윤석, 황정민 등을 이어나갈 연기파 대표주자로 하정우와 함께 거론되고 있습니다. 극 중 류승범의 임펙트와 존재감, 연기력, 영화에서의 포인트 영상을 제 주관적으로 편집해 보았는데요. 즐겁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생충이라는 영화의 리뷰랑 평점을 살펴봤는데요. 극과 극이에요. 한쪽은 영화가 너무





블레이드 러너를 제작 지원하도록 압박하게 되지. ㄴㄴㄴ[deleted] 동의해. 좀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야 하고, 영화 내에서 계층 분화를 더 심층 탐구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여. 물론 영화 원작처럼 사실성 있어야 하고. 촬영 감독도 바뀌면 안 될 듯, 기생충에서 워낙 아름다운 작업물을 보여줬으니까. ㄴHeterosexualMail 사실 난 굉장히 흥미롭다고 생각했어. 2시간 가량의 러닝타임보다 6-10 시간 분량의 미니시리즈로 만들어지는 게 더





말고 ㅋ) DirectorBongJoonHo Noah Baumbach의 결혼 이야기. 배우들도 시나리오도 대단했어. Safdie Brothers의 Uncut Gems도. 엄청 에너지 넘침! Fr** googletag.cmd.push(function() {





공식적으로 처음 소개하는 자리”라는 책임감 때문이다. 덕분에 송강호, 김혜수, 하정우 등 스타들도 “명절에 만난 가족”처럼 그를 반긴다. 유아인은 “나의 불안함을 잠재워주는 존재”라며 의지한다고 밝혔다. ● 박슬기…방송가 행사의 ‘넘버 원’ 따라올 자가 없다. 방송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 ‘블랙독’을 비롯한 각종 드라마 제작발표회의 마이크를 잡았다.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등 라디오 프로그램의 고정 게스트이기도 하다. 지난달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깜짝 기자회견’도 진행했다. 유재석은 “(박)슬기가 참 잘한다. 덕분에 잘 마쳤다”며 호평했다. 김국진, 박명수, 박경림



끌 태세다. 류준열은 최동훈 감독의 신작이자 외계인을 소재로 한 SF물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영화의 가제도 정해지지 않았을 만큼 알려진 바가 없지만, 영화 ‘전우치’, ‘타짜’, ‘도둑들’, ‘암살’ 등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흥행작을 내놓은 최동훈 감독인 만큼 신선한 소재의 새 영화에도 기대가 높다. 송중기는 국내 최초로 광활한 우주를 다루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모으는 ‘승리호’로 ‘늑대소년’의 조성희 감독과 다시 만났다. 촬영 막바지에 다다른 ‘승리호’에서 송중기는 돈이 되는 일이라면 뭐든 다 하는 승리호 문제적





아닌가 합니다. 그나마 최악의 말단 하청업체는 중국이 도맏고 있어서 중국에 중간재를 팔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선진국의 기호에 따라 그거에 맞춰 물건(혹은 콘텐츠)를 생산해서 팔아야 하는 나라는, 잘팔릴지 못팔릴지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생산과 고용과 노동시간의 유연성이 높아야 합니다. 그리고 한번 잘팔리기 시작하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밤새 생산을 해서라도 팔아야 합니다. 왜냐면 나중에 한참 안팔릴때를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로스하게 우리나라의 성장률이나 수출액이나 무역이익을 보면, 항상 어느정도는 유지되는것처럼 보여왔지만 실제로 내용을 보면 많이 바뀌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