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뷰 영상에 전범기 사용 현재도 전범기 영상은 내리지 않는 중 리버풀 = 토착왜구 리버풀은 11월부터 7.25m파운드에 불과한 미나미노 타쿠미의 1월 이적을 놓고 잘츠부르크와 협상 중이었다. 맨유는 제임스 매디슨의 대안책으로 미나미노을 스카우팅하던 클럽들 중 하나였다. 묀헨글라트바흐는 미나미노 영입을 뒤늦게 추진한 경우였다. 마르코 로제 감독은 잘츠부르크 부임 시절 미나미노를 지휘한 바가 있었다.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일본 매체가 리버풀의 욱일기 사용에 분노하고 있는 한국의 모습에 과민 반응을 한다고 말했다. 리버풀은 하루 전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에 관련된 영상을 올리며 배경에 욱일기 그림을 넣었다. 공교롭게도 미나미노 타쿠미가 리버풀에 공식 입단한 날 벌어진 일이었다. 리버풀은 국내 팬들의 항의가 이어지자 욱일기 배경이 삭제된 영상으로 다시 올렸다. 국내 팬들은 분통을 터뜨림과 동시에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다. 리버풀은 지난해 여름 나비 케이타의





승리를 거둘 생각이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미나미노 영입을 성사시키고 싶어한다. 일본 국대인 미나미노에겐 단 7.25m파운드에 달하는 바이아웃 조항이 있으며, 클롭은 지난 10월 리버풀을 상대로 득점한 미나미노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본지는 분데스리가 및 세리에 클럽과 더불어 맨유 역시 미나미노에게 관심을 보이는 수많은 클럽들 중 하나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하지만 리버풀은 영입전에서 이들을 제치고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킬 생각이다. - 리버풀이 700 파운드 로또 귺는군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 미나미노 타쿠미 연계 플레이는 인정하는데 피니셔는 안되는 선수 입니다. 피지컬로도 EPL과



본인만 더 노력해서 성장한다면 저는 괜찮은 영입이 될 수도 있을거 같아요. 미나미노 타쿠미도 아직 성장해야 할 부분은 많지만 그래도 가진 것도 많은 선수라서 열심히만 하면 클롭이 잘 능력을 이끌어주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 황희찬 선수도 곧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손흔민 선수도 열심히 힘내주고 있는데 좋은 소식들 더 많이 많이 들렸으면 좋겠어요!!!! PS. 토트넘이랑 맨시티 2연전은 오랜만에 정말 행복했지만, 맨유도 좋은 소식 좀 많이 들려줘라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 회장이 직접 황희찬(23·잘츠부르크)을 언급하며 관심을 드러냈다. 리옹 구단 장-미셸 아울라스 회장은 15일(한국시간)



있었다. 1년이 조금 지났지만 변한 건 없었다. 사과 역시 없었다. 일본의 ‘사커 다이제스트’는 21일 “한국 언론이 또다시 욱일기에 과민 반응을 보인다”라며 국내의 모습을 전했다. 매체는 “해당 영상은 1981년 도쿄에서 열린 2회 도요타컵의 하이라이트다. 당시 리버풀은 플라멩구와 맞대결을 펼쳤다. 이번 클럽 월드컵에서 38년 만에

안필드코리아는 리버풀 구단을 시작으로 욱일기(전범기) 근절 캠페인이 더 큰불씨가 되어 퍼져나가길 바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면, 앞으로 함께 하고자 합니다. 이번 욱일기(전범기) 온·오프라인 근절 캠페인을 위해 서명 운동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NWA 얼마전에 일본인 선수 미나미노 영입하면서 공식홈페이지에 영상을 업로드했다 추후 삭제했는데 그 삭제된 영상에 욱일기 이미지를 써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국내 공식 서포터 카페에서 욱일기 관련

골닷컴 코리아를 비롯해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까지 리버풀 구단으로 욱일기 사용에 대한 의견 문의 및 시정 이메일을 보내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노력”하겠다는 사과문을 또다시 받게 됐습니다. 리버풀은 3일 동안 2번의 욱일기(전범기) 이미지를 사용했고 논란이 커지자 여러 차례 사과했습니다. 한국 축구 팬들은 지난해 있었던 나비 케이타 타투 문제 이후에도 리버풀이 또다시 욱일기(전범기) 논란을 증폭시키는 것에 크게 실망하고

올려봅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리버풀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의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일본) 영입을 사실상 마무리지었다. 13일(한국시간) 영국 복수 매체는 미나미노가 메디컬 테스트에 통과한다면 1월 1일부터 리버풀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미국 디애슬레틱의 제임스 피어스 리버풀 전담 기자도 소식을 전하며 계약 완료에 무게를 실었다. 메디컬 테스트는 빠른 시일 내 진행될 예정이고, 계약 세부사항에 대해서도 논의할 전망이다. 리버풀이 미나미노 영입을 위해 잘츠부르크에게 지불한 이적료는 바이아웃 금액인 725만 파운드(약

다른 아시아 형제들 보다 우레이의 퍼포먼스가 더 값졌다”고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여기저기서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신력 높은 기자들과 언론에서도 계속 기사가 나와서 예상은 했지만 오피셜로 협상 중이라도 들으니까 그래도 역시 충격이네요 ㄷㄷ 이적이 성사 된다면 아시아 4번째 PL 우승이 유력해보이네요! 클롭이 강력히 원했다는 기사도 봤던거 같은데 돌문때 카가와 신지 생각이 났나요? ㅋㅋㅋㅋㅋ 리버풀 경기도 많아서 적당히 기회 받고

[멜리사 레디] 11월부터 미나미노 이적으로 협상 중이었던 리버풀/황희찬도 지켜봄 中 언론 "지난 주말, 우레이가 韓-日 두 명의 스타를 이겼다" [오피셜] 미나미노 타쿠미 리버풀과 이적 협상 중 리옹 회장의 하소연 "황희찬 정말 영입하고 싶지만..."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일본이 최근 한국에서 불거진 ‘리버풀 전범기’ 사건을 주목했다. 리버풀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