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기신듯 시상식즐기는것만 따지면 70대라는게 안 믿겨짐ㅋㅋㅋ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매니저 표 역대급 단짠단짠 음식 조합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1회 2부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8.6%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9%p 상승한 수치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았다. 또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 모바일은 가로모드 ❣️ 전현무 연습도 안하고 홍현희는 한달동안 안무 다 맞추고 하는데 존나 설렁설렁 웃기지도 않는데 유툽언제부터 햇음?? 전참시랑 아내의맛 재밌었어ㅋㅋㅋ유튜브에서 뭐 하는것도 재밌던데 김성주가 이상우한테 엠씨 찬스 줄 때 예지원이 동료찬스 쓸 때 그 정도? 홍현희 홍윤화 처음 나왔을 때랑 이거





자아낸다. 또한 예능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투표는 현재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전 세계





"이 다섯계단 올라오는데 13년이 걸렸다" 그후 시상하러 나오는 장도연의 모습.gif 갑자기 칭구칭긔 된 홍현희랑 박토벤 안영미 "송김안영미로 살겠다" 김숙 "25년만에 mbc 시상식 참석" 입조심하는 이파전 vs 나오는대로 말하는 구색즈 센스있는 카메라와 재치있는 유병재 이영자 "난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Bangkok 18:00 ⓑ MTN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3:05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2회 ㆍ ㆍ ㆍ ⓝ 정리 잘 된 이목구비 민현이의 모닝 정리 루틴~ (ft. 정리대장 황민현) ✔︎ ㆍ ㆍ ㆍ ⓝ 깔끔남 브라이언과 민현은 이해할 수 없는 그것...?! ✔︎ ㆍ ㆍ ㆍ ⓝ 이영자의 사과 먹방♬ 민현이도 과일이 먹고 싶다고ㅠㅠ ✔︎ ㆍ ㆍ ㆍ ⓝ



ㅇㅣ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제일 웃겨ㅠ 영상 바로보기 [OSEN=김예솔 기자] 조나단이 남다른 한국 사랑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 에서는 2019 레전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홍현희, 아이린, 문명진, 조나단, 수란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날 조나단은 곧 대학생이 된다는 근황을 밝히며 "수능 시험지는 잘 봤다"라며 "시험장에 갔는데



네가 뭔데 그러냐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 '해피투게더4' 방송캡쳐] 홍현희랑 ㅎㄷㄷ 유산슬 작곡가랑 캐미ㅋㅋㅋ 오아오아오아ㅋ ㄱㅇㅇ 보는 내가 다 민망하더라.. 존나 엄숙해 29년만에 신인상 탄 유ㅈ.. 아니 유산슬 타 소속사에 시상하러 온 펭수 오늘도 진실만을 말하러 온 킴트루 장도연



유투브 별흥미 없었는데 개웃겨서 몰아봄 야 예능인 중에 홍현희가 제일 재밌는 사람 있냐?? 송가인, 홍현희중 누가 더 이쁘고 호감가는지 궁금합니다.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홍현희 박토벤 몇시간만에 짱친된거 킬포 ㅋㅋㅋㅋㅋ 와 어제 내가 연기대상보다가 투덜거린게 딱 플타고 있네ㅋㅋㅋㅋㅋㅋ 소유표정 & 홍현희표정 내표정.jpg 아요즘 홍현희 넘좋앜ㅋㅋㅋ 대구 간지남!!왔뜨~~~아~~!!!@@ 제이쓴? 홍현희 남편 말이에요 홍윤화 홍현희 고생많다 분위기 올리느라 (스압)홍현희 홍튜브 ㅋㅋㅋ남대문시장편 [단독] 한예슬, '언니네 쌀롱' 하차...이소라 바통터치





박나래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연예대상에 걸맞는 능력을 보여줬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이후 위기론에 휩싸였던 '나 혼자 산다'를 살려낸 것도 박나래였다. 뿐만아니라 '구해줘! 홈즈'를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어엿한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우뚝 세웠다. 근거 없는 욕망이 아니기에 시청자들은 기꺼이 박나래를 위해 박수를 건넸다. 박나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