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이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ㅠㅠㅠ 아 감동이네 것두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제대로 안나는데 내가 너네 붙어다니지 말랬지 이랬던 기억이 나는데 물론 저건 농담이고ㅋㅋㅋㅋㅋㅋㅋ 유느 비보 전화연결할때마다 개터져ㅋㅋㅋ 전화 안끊으려고 하는거 개웃김ㅋㅋㅋ 김숙 질려하는것까지 들어야됨ㅋㅋㅋㅋㅋ 기인 보면 송은이만 생각나 김숙이 군기 조지고 왕초들 나가면서 7기 유재석 김국진 김수용같은 사람들이 군기 박살낸 거라곸ㅋㅋㅋ 송은이 윗기수가 송은이한테 신입인 김숙 기수 군기 좀 잡으라시켰는데 송은이도 그런 거 못하는 스타일이라 계속 훈계한답시고 몇 시간 동안 횡설수설 말 주절주절 하고 그래서



약간 킹메이커 느낌 김숙 대상받으면 송은이가 더 많이 울것 같다 뭔가 [공식]'옥탑방의 문제아들'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아나운서 특집 출연 확정 나는 송은이 김숙 유재석 이렇게 조합도 웃기더라 무한도전 소개팅 레전드 엑기스 (6:00) .mp4 김숙 옥탑방에서 메인 아니야? 기안84,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 1위…2, 3위는? 댓글이 너무 재밌어요 무도





브랜드평판지수 1,832,475보다 24.51% 하락했다. 5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7,308 미디어지수 150,084 소통지수 515,493 커뮤니티지수 355,39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48,278로 분석됐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1,368,960보다 16.12%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9년 12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있다. 라디오 전화연결 본 사람? 찾아보니 있네요 있어 엑기스만 뽑은.... 송은이는 4:00 부터 김용만 송은이 민경훈 등 케미 다 엮여있던데 배틀트립은 개편때도 살아남은 원탑엠씨고 웹툰 작가 기안84가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는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를 주제로 8일부터 14일까지 총





“그때는 후배가 선배에게 인사를 안 하면 찍히던 시절이었다. 버즈가 인사 안 하는 그룹으로 유명했다”고 폭로해 민경훈을 당황시켰다. 그러면서 “결국 박준형, 김종국 형이 버즈를 화장실로 데려가더라”며 그 당시 민경훈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놔 모두를 집중시켰다. 이에 민경훈은 민망함을 감추지 못하며 “낯가림이 심해서 팀끼리만 어울리다보니 오해가 생긴 것 같다. 너무 죄송했다”며 해명을 이어나갔다. 이어



늘 즐거운 영미야 앞으론 더 건강하게 자신을 돌봤으면 좋겠다 (네가 좋아하는 정은아씨의 멘트처럼..ㅎㅎ) 더 많이 웃고 즐기고 행복한 영미가 되길 바라고 시작의 ㅇㅇ칸이 언젠간 사랑한다고 표현할수일게 내가 좀더 노력할게 - 송선배 - " 편지를 읽은 안영미는 은이선배가 저를 싫어하는줄 알았다며 앞으로 선배한테 잘하겠다고 문앞에서 펑펑움 그렇게 급속도로 마음을 열고 가까워졌지만 다른멤버에비해 확실한 캐릭터가 없어 계속해 자리잡지못하던 안영미에게 송은이는 한가지 제안을 함 "영미야 너 대기실에서 야한얘기하던거 그거 방송



방송미션삼아 김신영이 정선희를 찾아갔는데 정선희는 대화 중 김신영에게 고마움을 전함 "예전에 사람들이 참 많이 내 이름 석자를 두려울 때 내가 창피한 존재인가 생각했다. 그때 네가 시상식에 나와서 언니 이름을 불러줬어. "가장 믿었던 사람도 내 이름 부른 것을 두려워할 때 네가 나를 불러줬어" 이 얘기를 들은 김신영은 정선희에게 그런말 말라면서 선배님은 제게 설리번선생님이라고



준 점에 대해 정말 죄송스러울 뿐만 아니라 그 일 때문에 문체부 내부도 굉장히 많이 침체가 됐는데, 지금 이제 많이 벗어났다고 합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없을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하고 또 우리 문화예술인들의 생활 안정 그리고 또 창작을 지원하고, 복지 수준도 최대한 보장하겠다. 그래서 국회에 문화예술인들의 고용보험제를 법제화 하는 입법도 나가있고, 또 문화예술인들의 지위를 향상시키는 그런 법안들도 지금 국회에 계류 중에 있습니다. 문화예술인들이 생활에





김숙이 속으로 '시발 저럴 거면 욕을 하지' 이랬다곸ㅋㅋㅋㅋㅋㅋ존웃 존나웃겨ㅠㅠㅠㅠㅠ 예능에서 잘 못보는 조합이긴 한데 서로 엄청 친해서 가끔 서로 관한 이야기 나오면 다웃겨ㅋㅋㅋㅋㅋㅋ 파이낸셜뉴스] 가수 양희은, 배우 김혜자 등 6명에게 문화훈장이 수훈된다. 문화체육관광부는 30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9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대중문화예술상은



인기곡으로 사랑받은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압도적인 발성과 중후한 연기력으로 해외 유명 배우의 목소리 연기를 전담한 성우 김기현, △독특한 안무 연출로 한국 뮤지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린 안무가 서병구, △영화 ‘유령’, ‘설국열차’, ‘기생충’ 등에서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낸 촬영감독 홍경표 등 6명(팀)이 수상한다.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는 가수 김완선, 배우 김남길, 배우 김서형, 배우 한지민, 코미디언 송은이, 성우 이정구, 연주자 함춘호, 드라마 감독 조현탁 등 8명이다. 그룹 마마무, 그룹 몬스타엑스, 그룹 엔시티(NCT) 127, 가수 송가인(조은심), 배우 류준열, 배우 이하늬, 배우 정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