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괄호 안은 롯데월드몰 홈페이지에 나오는 표시되는 이름이야 ㅋ 김영모 [파티세리 김영모] 이성당 [이성당 카페] 황남빵(경주시농특산물판매장) 폴바셋 카페 -> 내가 듣기로 울애들 팝업 카페가 폴바셋이었다는데 아니면 고쳐죠! 파스퇴르 밀크바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 고디바 초콜릿 길리안 초콜릿 카페 -> 여기가 아시안 최초 매장이래 ㅋ 오설록 공차

루보사태.. 주범 김영모가 돌아왔다(시사기획 창) 김영모제과점 바게트 샌드위치 맛잇어? 혹시 빵과 흔한 브랜드 디저트를 단시간 내에 여러개 맛보고 싶은 덬들한테 추천하는 잠실 롯데월드몰쪽 디저트집 리스트 김영모 제과점은 진짜 다 맛있네 혹시 빵과 흔한 브랜드 디저트를 단시간 내에 여러개 맛보고 싶은 덬들한테 추천하는 잠실 롯데월드몰쪽 디저트집 리스트 주가조작 사기 나오네요... YMK홀딩스라는 회사 세우고 또 사람들 모집 했다는데 YMK포토닉스 라는 회사 만들어서 500원 짜리 주식을 2만원까지 올려서 팔았다고... 이 한파에 편도 1시간 넘게 걸려도 갈만한 맛인가..? 고민중 뭐뭐 있는지 몇가지 적어놓을게

나뚜르(아이스크림) 로이스(빙수) 스무디 킹 크리스피크림 도넛 그 죠스 떡볶이, 츄러스, 강남붕어빵 등등 있음 ㅋ 요기 가면 이 외에도 매장이나 음식점 정보들 확인 가능 롯데월드몰 쪽은 음식점들도 많이 모여있는데 주말에 사람 많아서 주말 바쁜 시간에는 비추 ㅋ 먹어보는것마다 존존존맛이야 뭐뭐 있는지 몇가지 적어놓을게 [ ]괄호 안은 롯데월드몰 홈페이지에 나오는 표시되는 이름이야 ㅋ 김영모 [파티세리 김영모] 이성당 [이성당 카페] 황남빵(경주시농특산물판매장) 폴바셋 카페 -> 내가 듣기로 울애들 팝업 카페가 폴바셋이었다는데 아니면 고쳐죠! 파스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