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뱅/사진=한경 DB 그룹 빅뱅 4명의 멤버들과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재계약 결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빅뱅 4명 멤버들은 아직 YG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완료하지 않았다. 하지만 관계자들에 따르면 양측이 긍정적으로 서로 의견을 주고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지난 10월 지드래곤에 이어 11월 태양, 대성까지 전역하면서 버닝썬 논란으로 팀을 탈퇴한 승리를 제외한 빅뱅 멤버 4명 모두 군 복무를 완료했다. 이와 함께 계약 기간이 임박한



1천915명을 대상으로 '2020년 소비심리 및 소비계획'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먼저 이왕이면 싸고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는 상품군을 묻는 질문에는 4명 중 1명이 '생필품/생활용품'(26%)을 꼽았다. '식품'을 꼽는 응답자도 20%에 달하며 가성비 소비 성향을 보였다. 이어 ▲패션/뷰티(18%) ▲디지털/가전(12%) ▲취미용품(7%) 순으로 나타났다. 반대로 비싸도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는 품목으로는 명품을 포함한 '패션/뷰티'(23%)와 '디지털/가전'(23%)





루나) 24:58 뭉게구름 (With 노래 친구들) 26:57 연극이 끝난 후+바다에 누워+꿈의 대화+그대에게 (With 스윗소로우) 32:07 Tears (원곡 : 이소라) 36:31 Like A Star (원곡 : Corinne Bailey Rae) 37:30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원곡 : 김광석) 41:36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원곡





당신한테 일 생겼다니까 날개달고 날아오고 싶었다는 고서방 주접까지 완벽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슼에서 봤는데 다른 노래 잘하는 보컬들 본명은 이쁜데(안정엽 최휘성 유나얼 성시경 박효신등등) 이름도 이쁜데 자기는 형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그림작가 한성원입니다. 많은분들과 함께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어서 전쟁의 피해를 입은 할머니들의 모습과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곳



이베이코리아 조사..기대심리-현실소비 괴리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올해 식품과 생필품은 가성비를 따지는 대신, 명품이나 프리미엄 가전처럼 고가 제품에는 오히려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플렉스 하는 자린고비' 소비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플렉스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부나 귀중품을) 과시하다, 뽐내다’라는 뜻이다. 옥션과 지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이달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옥션 방문 고객





(메리지B) 5 슈리아 (태양을 삼킨 꽃) 4 에드윈 (귀부인과 두 남자) 4 바이올렛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4 루드베키아 (오 친애하는 숙적) 4 딜런 (다행인지 불행인지) 4 체이샤 (까마귀는 반짝이는 것을 좋아해) 4 윈디 (회귀하고 악녀로 전직합니다) 3 요하네스 (마귀) 4 리리아나(속 좁은 황후) 3 유리엔 (검을 든 꽃) 4 치트라



(미성년자는 볼 수 없는 내용입니다) 1 이브리아 (그냥 악역으로 살겠습니다) 1 광호 (쪽방의 괴물아저씨) 1 에스메랄다 (노예는 물든다) 1 케스티안 (노예는 물든다) 1 덕임 (옷소매 붉은 끝동) 1 나타니엘 (내게 복종하세요) 1 릴로아 (북북서로 진로를 돌려라) 1 서재희 (낙원의 이론) 1 아시하 (나유타) 1 델리스 (이건 명백한 사기결혼이다) 1 엘레노어 (사랑하는 엄마에게) 1 라델크 (치트라) 1 율리아 (갈래길)





본명하니까 케이윌 생각난다ㅋㅋㅋㅋㅋ 행복한 추석 맞이하세요(공정엽할머니그림과함께인사드립니다) Juliette & Ring Ding Dong - 샤이니 (종현 온유 민호 키 태민) - 군복무 마친 빅뱅 멤버들 재계약, 연말부터 화두 빅뱅 4인 멤버, 4월 코첼라 무대 예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빅뱅/사진=한경 DB 그룹 빅뱅 4명의 멤버들과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재계약 결과에 이목이



시험의 채점 오류가 4개 사관학교 선발과장들 간에 공유됐지만, 적절한 후속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고 국방부도 1년 넘게 이 사실을 알지 못하면서 담당자들의 고의적 은폐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공군 선발과장은 1차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 직후인 지난해 8월 13일 문제지 표기 배점과 문항분석표 표기 배점이 다른 점을 발견했고, 이를 육사·해사와 공유했다. 이에 해사는 채점 오류로 불합격 처리된 13명에게 1차 시험 추가 합격을 즉시 통보해 2차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그러나 육사와 공사는 추가적인 조치를 하지 않고 전형을



마쳤다. 이 때문에 육사·공사의 피해자 43명은 채점이 오류를 알지 못하고 불합격했다. 국방부는 지난달 9일 국정감사 국회 요구자료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이러한 사실을 파악했고, 감사관실에서 사관생도 선발시험 전반에 대한 감사를 시작했다. 국방부는 "지금까지의 감사는 피해자에 대한 조속한 권익 구제를 위해 추가 합격자 식별에 중점을 두고 실시했다"면서 "당시 업무 책임자들을 대상으로 오류발생 경위 등 일부 사실관계도 확인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