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금방 작곡해가지고. ◇ 김현정> 2분 동안 작곡하신 거예요, 지금. ◆ 박현우> 올라갔다가 악보 보랴, 노래하랴, 가사 보랴 하니까 잘 안 되네요. ◇ 김현정> 지금 악보를 손으로 그리셨어요. 대단하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 박현우> 내가 음악하면서 작곡을 좋아하니까 이 작품이 남는다는 데서 기쁨이 있죠. ◇ 김현정> 감사합니다. 이게 사실 이런 즉석 부탁을 베테랑께 드리는 게



아버지와 나 part3 (STARMAN) 그와 나 사이를 가로지르는 강물은 여전히 흐르고 있다. 하지만 그 위론 화해의 비가 내렸고, 심지어는, 가끔은 꽃구름이 흘러 다닐때도 있다. 우리 두 사람은 강의 이편과 저편에 서서 가끔씩 손을 흔들기도 하지만 그저 바라볼 때가 사실은 대부분이다. 그의 잔소리가 언제서부터인지 모르게 살갑게 느껴지는 것은 나의 삶이 타들어가는 번뇌의 시기를 지나왔기 때문인지 혹은 그의 삶이 휴식과 완성의 시기를 원하기 때문인지 분명한 것은 천진한 웃음을 띈 그의 얼굴은 아들의 어릴 적 얼굴을 닮아가고, 정작 아들의 거울에 비친 얼굴은



인사를 못 드렸다. 그게 나한텐 슬픈 일이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신해철 선배님 노래를 공연장에서 계속 부르고 있다. (개인적으로) 알진 못하지만 많은 걸 알려주니 선생님 같은 분이다. 내겐 선생님 같은 분이고 록스타이기도 하다”며 그리워했다. 이승환은 신해철이 작업한 방식 그대로 이번 작업을 했다. 녹음한





아버지와 닮아있다. 난들 왜 그가 기뻐할 번듯한 세속의 성공과 안정을 주고 싶지 않았겠는가만은 아무래도 내가 그에게 수 있는 선물은 멀지 않은 미래에 안겨줄 그의 얼굴과 나의 얼굴을 모두 가지고 태어날 그의 손주뿐인듯하다. 그리고 그 아이는 내가 그에게 미처 표현하지 못한 이야기들, 언어들을 순간의 울음소리로 알리리라. 그렇게도 나는 나일뿐이고 싶어 했으나 이제는 또 다른 그가 되어 주고 싶다.



최근 인기를 언급했다. 12월 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 작곡가 박현우는 요즘처럼 인기를 휩쓴 건 처음이라고 밝혔다.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 작곡가 박현우를 모셨다"고 소개했다. 이에 박현우는 "요즘엔 젊은 사람들이 사인을 해달라고 하고 사진 찍자고 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박현우는 "요즘처럼 인기를 휩쓴 건 처음이다"고 뿌듯함을 드러냈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오늘 아침마당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MBC를 빛낸 최고의 프로그램에 주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까지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오는 29일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유산슬 실력 앞에 그딴거





묘하게 설득됐다. 박 작곡가는 조금 수정된 노래를 키보드를 치면서 들려줬다. 이 작사가는 “후렴구를 반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박 작곡가는 “후렴구 반복 안했으면 좋겠다”고 반대했다. 정 편곡가는 후렴구 반복을 찬성했다. 의견은 팽팽하게 대립했지만 트로트의 대가들은 절친의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코러스 여부에 대해서도 의견이 갈렸다. 여러 의견이 오가던 중 유재석은 “여긴 다 천재다. 저도 천재 아니냐”고 하자 박 작곡가는 “자넨





몇 해 전 평생을 함께한 아코디언을 내려놓은 심성락 선생은 유재석과의 따뜻한 인연, 후배들과의 합주를 위해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김연자, 진성, 하림 등 많은 ‘인연’들과 함께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연예대상은 그런거 없나? 암튼 두분 케미 좋아ㅋㅋㅋㅋ 잘하니까 더웃기네 ㅋㅋㅋㅋ 미친 박토벤의 보컬이 귀에서 떠나질 않네 큰일났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박현우가



이 두 분이 산슬이한테 엄청 잘맞춘거였다고 생각함ㅋㅋㅋㅋ 지구의 별이 되어 살다 우주의 별로 돌아가다 크아!!!! 역시 박토벤이다 ㅋㅋㅋ 김태호PD,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박토벤♥정차르트' 응원 박토벤vs정이든 박토벤 정이든 존나 웃겨.. 그 사이에 낀 유산슬과 이건우씨... 베커상은 박토벤-정짜르트가, 베스트 중매상은 작신이 받아야겠어 어벤져스급 캐미를 보여주었는데 광고에 상복까지 올해 터지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나오심? ‘놀면’ 유재석 라면 끓이기 관찰하며 작곡을? 김태호의 놀라운 퓨전 [엔터미디어=정덕현] 이 정도면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의 ‘유플래쉬’에서 유재석이 고(故) 신해철의 미발표곡 ‘아버지와 나 파트3’로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뽕포유’에서는 트로트 대가들과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26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가 이어졌다. MC 유희열은 “제작진이 저와 오늘 함께해준 뮤지션들 몰래 준비한 무대가 있다. 저도 오늘 현장에 와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