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간적으로 맘에 들지만, 동화책 읽듯이 휙 읽어버릴 수 있어. 세로니 : (어이없다는듯이 웃음) googletag.cmd.push(function() {





이유" [UFC] 데이나 화이트 "볼카노프스키 vs 맥스 할로웨이 2차전 간다 " [UFC 251]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맥스 할로웨이 2차전 성사 [UFC] 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 VS 정찬성 SNS 설전 정찬성VS프랑키 에드가 미디어 대면식 [UFC 245]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전체 타격통계 [UFC 249] 페더급 랭킹 3위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vs 4위 정찬성 추진중 [UFC] 페더급 챔피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페더급 놈들 전부 도전자격 없어 ㅋㅋ 니들끼리 붙고 올라와 "



) " 가장 큰 무서움이 드는 순간은 시합장으로 걸어 나가기 직전이다. 그 때가 제일 싫다는 느낌이 드는데. 내가 시합 안뛰어도 되게, 그냥 유성들이 시합장을 때려서 날려 버렸으면 하는 생각을 한다. 아니면 걸어나가다가 발목을 접질러 버리든가. 정말 온갖 생각이 다 떠오른다. 격투기를 하는 사람들이 그리





결국 라이트급에서는 통하지 않는다는걸 포이리에 전에서 다시한번 보여줬기때문에 이번 방어전이 정말 위기네요 현챔피언들..... 이스라엘아데산야 와 볼카노프스키 볼카노프스키야 코리안좀비랑 얼른하자... 전 UFC 페더급 챔피언 조제 알도가 밴텀급으로 내려가기 위한 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알도는 "한 달 동안 다이어트 중이다. 체중이 잘 빠지고 있다. 다음 경기는 무조건 밴텀급으로 뛴다. 헨리 세후도가 나와 싸울지 아닐지 결정하길 기다리고 있다. 그와 붙을 수 없더라도, 상대를 가리지 않는다"고



알려주지, 애들아 알게 될거야 ^^ 데이나 : (코너가 올해 3번 뛴다는데 이게 ㄹㅇ 가능할까?) : 이건 정말 정말 좋은 생각이야. 코너가 올해 3번을 뛰어주고, 퍼거슨 대 하빕이라는 빅경기가 열리고, 존존스가 열심히 달리고 있고, 그리고 어떤 경기가 추가적으로 잡히던 간에 끝내줄거야. 코너의 계획은 일단 끝내주는거야 기자 : 코너, 세로니의 강점은 뭘까? 맥그리거 : 세로니를 읽을 수 있어, 나는 이 녀석이





하자고(맥그리거 배려) 데이나 화이트 : 그 질문은 ESPN측에서 며칠전에 이미 한 걸로 아는데 (중복질문 하지말란 거) 맥그리거 : (볼카노프스키전 관련) 후, 이건 좀 현실과 멀 수 있다. 물론 나는 '절대'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아. 메이웨더랑 69,4kg에서 만났지. 물론 나에게 가장 편안한건 77kg야, 아니면 70kg까지 감량하는거지. 아마 가까운 미래에 내가 볼카노프스키랑 만나는 일은 없을거야. 물론 나는 볼카노프스키랑 할로웨이가 2차전을 하는 것에





나는 남들과 약간 다르게 태어났다고 믿는다. 그래서 내가 시합장에서 항상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거임. 그러니까 내 게임 플랜을 다 실행할 수 있다. " 매미킴도 그런말했었죠 옥타곤위에 올라가 케이지 문이 닫히면 정말 둘밖에 없고 갇혀있는듯한 압박감이 엄청나다고 Cage Comquest 웰터급 챔프 Roshambo MMA 웰터급 챔프 Roshambo MMA 라이트급 챔프(방어1차) Australian Fighting Championship 페더급 챔프(2 time) PXC 페더급 챔프 Wollongong Wars 라이트급 챔프 UFC 페더급 챔프 UFC P4P Rank #8 페더 - 미들까지 4체급을 왔다갔다하며 싸운 신기한 선수입니다 챔프는 3체급까지





뱃속은 뭐가 뭉친 것 같은 느낌이다. 한 이틀 굶었는데도 ㄸ이 열번 정도는 마렵다. 이삼일 아무 것도 안마셨는데, 오줌을 10 번은 눠야하는 느낌이다. 모든 파이터들이 다 똑같다. " (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 나는 그런거 전혀 없다. 나는 별종이다. 내 앞에 놓인것 가지고 놀기 좋아함. 나는 조제 알도나 맥스 할러웨이같은 선수들이 내 앞에 있었지만, 그것도 그냥 또다른 인간의 몸뚱아리일 뿐이다. 그냥 내가 처치해야할 일거리.





아니요. 4. 최근에 최두호랑 대화한 적 있나요? 네. 두호가 느낀 게 많은 거 같아요. 3연패했지만 다 재밌게 져서 퇴출될 거 같지는 않아요. 5. 이정영의 "국내 페더급 선수 가운데 내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한다."라는 발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건방지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선수라면 저렇게 생각하는 게 좋기도 하고요. 그리고 실제로 이정영 선수가 가장 강한 페더급 선수일 수도 있어요. 물론 아닐 수도 있고요. 6. 볼카노프스키 이길 자신 있나요? 네. 이길 자신 있습니다. 방금 스포티비에서 할로웨이랑 볼카노프스키의 경기를 봤는데 저는 볼카노프스키의





끝나자마자 데이나한테 가서 다음 경기 물어볼거임. 이거 말고는 경기 끝나고 그냥 아들내미 데리고 썰매 타러 갈거임. 휴가 가는거지, 이게 다야 맥그리거 : (최근 패배에 관련하여 압박감을 느끼는지) 아니, 중압감은 없다. 다이아몬드는 압력을 통해 만들어진 물질이지. 나 역시 다이아몬드처럼 이 상황에 놓여있는 것이 기쁘다. 나는 준비가 ㄹㅇ 잘 되어있어 기자 : 데이나, 세로니-맥그리거 경기말고 우들리-에드워즈 경기 관련해서 물어볼래 데이나 : 아직 작업중이야, 경기가 확정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