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찍었다. 평균 시청률 7.5%를 기록했다. 부산 갈매기도 속속 모여들었다. 부산은 롯데 자이언츠의 홈. 부산 지역 시청률은 5.5%에서 8.6%으로 치솟았다. 에서 '드림즈' 간판스타 임동규(조한선 분)가 트레이드 됐다. '롯데' 팬들은 "임동규가 이대호다, 아니다"며 열띤 토론을 벌였다. 부터 수도권 시청률이 움직였다.



개인적으로 최고로 치는건 넝쿨당 방이숙(조윤희)-천재용(이희준) 러브스토리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방송 보고있는데 북한군 4인방중 한명이 탕씨네요 귀화한거겠죠? 요즘에 유일하게 챙겨보는 드라마인데 걱정 잠시 잊고 힐링타임 가져봅니다. 수트가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죽이네요 38세. 10년 만 내가 젊었도 시도라도 해볼텐데 지금은 배가 ... 사랑의 불시착 배우들 얼굴이...^^ 특히 손예진 얼굴... 아무리 판타지라고 해도 말입니다. 중대장 동지! 손예진이 차 타려고





볼 거 같아요. 귀때기 그 분 못 돌아올 거라 했는데, 죽음 암시일까요 아니면 탈북 암시일까요? 김숙이 카메오로 출연해서 그,,귓대기? 보고 다시 못 돌아온다고 그러죠 그냥 결말 암시같은데 해피엔딩이려면 리정혁 집안도 무사해야 하니깐,,, 북으로 갔다가 남으로 올것 같네요 별에서 온 그대 결말마냥 그냥 계속





누가 맡긴거냐? 물으면서 형의 죽음에 대해 .... 어제 본방은 못봤는데 역시나 검색어도 뜨고 최지우 이쁘게 나왔네요, 시청률은 15프로 정도네요, 이드라마는 확실히 배우 비쥬얼이 ㅎㄷㄷ 전작 게임회사 사장... 클라스... ㅎㅎ 안녕하세요! 개돼지9입니다~ (사정상 한시적으로 다른닉으로 활동중입니다.) 오늘 드릴 글은 장안의 화제작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고증에 대해서입니다. 탈불 유튜버들도 이구동성 이야기하듯 현재 김정은 체제 북한 모습을 잘 담은 이 드라마는 고증이 오히려 너무 잘되어 북한의 최신동향을 잘 모르거나 옛 모습만 아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지거나 오히려 고증이





불시착'은 빨갱이 미화 영화라 보면 안 된다고 하고 에휴.. 괴로웠습니다. 사이비 종교에 빠진 것처럼 구니... 설득해도 당근 안 넘어올 거고, 싸움날까봐 듣기 싫어서 방에 숨어 있었네요 ㅋㅋ 도채체 뭘 먹고 살면 뇌구조가 저리 될까? 고민이 많은 밤이었네요. 결론은 친척이고 나발이고 친구고 뭐고 나랑



무슨 드라마 보세요? 저는 사랑의 불시착과 이태원 클라쓰 봅니다. 요즘 재밌는 드라마중 스토브리그랑 사랑의불시착을 많이 말씀하시는거 같은데요. 스토브리그는 재밌는거 같은데 사랑의 불시착은 어떤가요? 멜로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배우 둘 다 외모가 출중하다보니 더 재밌고 더 빠져드네요 ㅋㅋ 요즘 드라마



연기가 매우 좋은 나머지, 몇몇은 그 이후에 할리우드 작품에서도 출연함. 12. 티후아나 (tijuana, 멕시코) - 멕시코판 '스포트라이트'. 한 지역 정치인이 암살을 당하자 언론 매체의 기자들의 어두운 음모를 파헤치고자 활약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죽음의 그림자가 그들을 바짝 쫓아옴. 13. 초록문 클리닉 (green door, 대만) - 미국에서 유학 후 타이베이에서 정신과 병원을 개업한 의사에게 유독 이상한 환자들이 대거 몰려듬. 그 이유는 바로 무엇일까? 14. 괴기특급 (til death do us part, 대만) - 7개의 단편으로 구성된 독특한 스릴러. 위기 상황에서 인간이 느끼는 공포와





‘미쳐버린’ 여자들, 청소년들, 소수자들이 어떻게 길길이 날뛰는지를 의도적으로 전시한다. 친절하지만 안일한 스토리텔링을 거부하고, 모든 장면에서 악을 쓰거나 혹은 귓속말을 한다. 그것이 이경미 감독이 영화의 친구로서 관객을 존중하고 우대하는 방식이다. 2010년대의 한 가운데에 불시착해 기획영화의 홍수 속에 돌을 던지는 작품. 우리는 이렇게 관객을 시험하며 돌진하는 감독이 더 많이, 더 자주 필요하다. 최근 2년 사이 독립영화계를 중심으로 여성감독의 약진이 두드러진 데에는 이경미가 선두에서 보여준 용기와 뚝심의 영향을 간과할 수 없다._김소미 기자 6위



국보법으로 고발당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 첫째 며느리요. 오늘 사랑의 불시착 결방이군요.. 역주행 하다보니 어제 밤에 또 뭔일이 있었나봉미다?@.@ 사랑의 불시착 가장 멋진 장면 북한 현지 배경만으로 드라마 제작은 불가능 사랑의 불시착 전당포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 드뎌 나왔군요 ㅋㅋ 불시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승윤이 깜짝 출연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돌풍에 따른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를 숨겨주고 지켜주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극비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특히 최승윤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국정원 요원 역으로 카메오 출연을 확정, 훈훈한 외모와 감초 연기로 존재감도 한껏 발휘할 계획이다. 앞서 최승윤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삼촌은 오드리헵번’ 편에서 트랜스젠더 오드리 역으로 파격 변신했다. 눈빛만으로 새침하면서도 우아한 연기력을 자랑하며 강렬한 캐릭터까지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