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게 바뀌었으니 다시 예상해봄 * FA: 오재원 * 18, 19 입단 선수 는 안묶어도 됨 투수(19)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함덕주 최원준 김승회 윤명준 이형범 김강률 박치국 권ㅡ혁 이현호 박종기 문대원 전용훈 채지선 유재유 김명신 장원준 포수 (4)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박유연 내야 (10) 김재호 오재일 최주환 허경민 류지혁 이유찬 서예일 김민혁 신성현 황경태 외야 (7) 김재환 박건우 정수빈 김인태 조수행 국해성 홍성호 기존엔 이현승, 남경호를 묶었었는데 권혁, 장원준으로 바꿈 이현승이





함덕주라 4도 꽤 인기있을듯ㅋㅋ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긴 경기 정리 글.txt 야 덕아웃 넘을 때 조심 안 하냐 근데 진짜 좌완으로 뽑아야 할 듯 김양 선발 빠지면 차우찬 함덕주 둘로 에바임 최원준과 함덕주는 직구 최고구속 144㎞를 기록하며 휴식을 통해 구위가 회복됐음을 알렸다. 이형범도 142~139㎞의 속구에 슬라이더 구속 138~135㎞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함덕주ㅋㅋㅋㅋㅋ아무것도 안 하면서 혼자 뻘개ㅋㅋㅋㅋ 밑에 저거 키 그냥 크보 프로필 키인듯 ㅇㅇㅋㅋ 울 킹감댜 진짜 마니컸다ㅠㅠㅠ 유일한



뒤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나 "오늘도 모자가 벗겨지면 머리카락을 잘라야겠다"라며 웃음 섞인 말을 했는데, 다행히 오늘은 1.2이닝 내내 모자가 떨어지지 않았다. 조상우 선수는 "모자가 안 떨어져서 너무 좋다"라면서, "양의지 형이 편하게 던지라고 했다. 양의지 형은 앉아있기만 해도 편해서, 그냥 던지라는 대로 던졌다"라고 답했다. 이어 "타자를 의식하지 않고 던진다"라며 "어차피 직구와 슬라이더 두 구종밖에 안 던지니 의지 형이 던지라는 대로 자신있게



이날 오후 2시, 17일 오후 6시로 경기 시간을 잡으며 주간과 야간 경기를 모두 대비한다. 한국시리즈 1차전은 오는 22일 잠실구장에서 펼쳐진다. 두산은 박건우(우익수)-최주환(2루수)-호세 페르난데스(지명타자)-오재일(1루수)-김재환(좌익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정수빈(중견수)-류지혁(3루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조쉬 린드블럼. 중략 2회 선취점을 뽑았다. 선두타자 김재환이 풀카운트 끝 볼넷으로 출루한 뒤 박세혁이 1사 1루서 좌측 깊숙한 곳으로 2루타를 날렸다. 이 때 김재환이 홈을 쇄도하다 아웃됐지만 그 사이 3루에 도달한 박세혁이 후속





뭐입지(티켓도 아직 없는 1인) 두산 베어스의 이형범·함덕주·최원준, 키움 히어로즈의 김상수·최원태·주효상, SK 와이번스의 한동민·이현석·정현, LG 트윈스의 고우석·정우영·한선태, NC 다이노스의 강윤구·김찬형·김형준이 이번 행사에 함께 한다. KT 위즈의 심우준·김민혁·김민, KIA 타이거즈의 문경찬·박찬호·박준표, 삼성 라이온즈의 원태인·김헌곤·김도환, 한화 이글스의 박상원·이동훈·정은원, 롯데 자이언츠의 이대호·민병헌·정훈도 유소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애기들 부럽다ㅠㅠ 나도 야구 유소년이고싶어 ㅋㅋㅋㅋㅋㅋ 다 정타네요. 조상우가 나와야 할거 같아요 나는 뉴홈 박건우, 뉴원 함덕주, 스페셜 이영하, 올홈 박치국 정규



이현승 오재일 정수빈 6조: 노경은 민병헌 허경민 7조: 김재호 이용찬 변진수 8조: 유희관 이원석 최재훈 2015년 1조: 김태형 윤명준 정수빈 2조: 양의지 오재일 허경민 3조: 이현승 노경은 정진호 4조: 김재호 ㅈㅇㄱ 박건우 5조: 장원준 최재훈 최주환 6조: 유희관 허준혁 함덕주 7조: 민병헌 오현택 이현호 2016년 1조: 김태형 김재호 김강률





경기끝 이것은 새로운 가을의 기적 2019년 9월 28일 두산베어스가 선두를 탈환합니다 (박건우 끝내기) 9월 29일 - 깔끔하게 막던 선발 이용찬이 몸이 안좋아서 내려갔지만 뒤에 올라온 이영하가 호투 10월 1일 - 박세혁 이 타구가 빠져나갑니다 이렇게 되면서 정규 시즌 우승은 두산 베어스 미라클 두산이 또 한번 기적을

9월 1일 - 이용찬 퀄스플 (8K) 9월 12일 - 빠따 잘함 -> 역대 3번째 크보 팀통산 63000루타 9월 13일 - 유희관 완투승! (올시즌 두번째 완투승) 9월 19일 더블헤더 - 1,2차전 둘다 결승타 오재일 - 2차전 이영하 완투승(9회 151km/h) 9월 20일 - 유희관 퀄스플, 7년연속 10승 9월 21일 - 이용찬 퀄스플 - 안타치고 실책하고 도루하고 실책하는 류지혁 주의 9월 25일 - 후랭코프 호투 - 7회 대량 득점 9월 26일 - 유희관 또 퀄스플 - 빠따폭발 9월 28일 - 왼쪽

최원준 이형범 김승회 이현승 권혁 배영수 호세 오재일 최주환 김재호 허경민 류지혁 오재원 이유찬 김재환 정수빈 박건우 국해성 김인태 정진호 ㅎㅇㅌㅎㅇㅌ 함덕주악개 답다 차암나 함덕주는 "나는 KS에서 던질 때 들뜬 기분을 떨쳐내지 못하는 데 이용찬 선배는 정규시즌처럼 차분하게 던졌다. 정말 베테랑은 다르다"라며 "이용찬 선배를 응원하면서 3차전을 봤다. 내가 등판할 상황은 아니었다"라고 했다. 니네 1차전에 유니폼 뭐 입고 갈거냐 함덕주 최주환 쳐돌이 무족권 4번ㅋㅋㅋㅋㅋ 함덕주는 어려서 감자인게 아니라 아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온다. 함덕주는 지난 22일과 23일 구원 등판해 모두 1이닝 무실점으로 제 몫을 해냈다. 함덕주는 “시즌 때보다 지금 컨디션이 더 좋다. 자신 있게 던지고 있다”며 “3승을 먼저해서 마음이 편하고 자신감이 생긴다. 우리가 유리하기 때문에 하던 대로 하면 오늘도 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