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리는’,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고,백 다이어리’ 등에 출연했다. 독립 장편 ‘CRAZY’, ‘변신(가제)’, ‘매니지’도 예정돼 있다. 한림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한 진호은은 “부모님이 모두 패션 의류 쪽 종사자이셔서 저도 영향을 받은 거 같다. 옷을 입는걸 좋아해서 연기하는 선배님들 옷도 자주 찾아보고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는 편이다. 주변에서 잘 입는다고 얘기는 해주신다”고 말하며 웃었다. 패션디자인이 아닌 연기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선 “연기를 하는 친구들의 공연을 보면서 ‘나도 저 무대에서 대사를 맞추고 호흡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저기 서면 어떤 기분일까 너무





광팬이다”라고 고백한 진호은은 “다음 작품에서 만나면 너무 좋겠지만 그냥이라도 꼭 한번 뵙고 싶다. 선배님 특유의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연기가 좋다. 제겐 선망의 대상이자 저의 아이돌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끝으로 그는 “류준열 선배님이 한 인터뷰에서 ‘배우는 시대를 반영하는 얼굴이 돼야 한다’는 말씀을 하신 적이 있다. 저도 그 말에 공감이 갔다. 아직 제가 그런 배우가 되기엔 갈 길이 멀지만 배우란 말을 자신있게 꺼낼 수 있는, 그런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바람을



동생같넼ㅋㅋㅋㅋㅋㅋ 중간유입인데 나영희랑 청아 무슨 관계야? '사풀인풀' 설인아·김재영, 세 번 고백-차인 관계..야심한 밤길에 '달달'[Oh!쎈 컷] 사풀인풀 나영희는 왜 설인아한테 잘해주고 있는 거야? 나영희, 박지은 작가 11년 의리 지켰다..'사랑의 불시착' 특별출연 사풀인풀에서 나영희는 자기 아들이 자살한 걸 모르나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이시영이 4년여간 몸담았던 화이브라더스를 떠났다. 이시영은 최근 화이브라더스와



만수로', 영화 '언니'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특히 2019년에는 예능 '으라차차 만수로'를 통해 제26회 K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상을 받았고,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줘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시영이 새 출발하게 된 에이스팩토리에는 배우 이준혁, 유재명, 정유미, 이유영, 문정희, 윤세아, 태인호, 전석호, 신다은, 나영희 등이 소속돼

있다. 이시영은 과거 함께 일했던 매니저와의 인연으로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를 튼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은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을 통해 데뷔했고, '부자의 탄생', '포세이돈', '난폭한 로맨스', '일리 있는 사랑'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2011년~2012년 아마추어 복싱대회 여자 48kg급에서 여러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1. 나문희 2. 나영희 3. 나종미 4. 나애심 아개빡 강심이한테 왜그러냐ㅠ 지금은 착해도

특별출연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나영희가 깜짝 등장했다. 나영희는 극 중 리정혁(현빈 분)의 약혼녀 서단(서지혜 분)이 결혼 준비를 위해 찾은 웨딩숍 사장으로 등장. 수입 웨딩드레스를 은밀하게 판매하는 첩보에 가까운 손님맞이가 눈길을 끌었다. 나영희는 잠깐의 등장에도 북한 사투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별출연의 격을 높였다. 우아한 목소리로 북한

듣긴 했는데 형이 기분 나빠하시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설인아에 대해선 “짧은 분량이긴 했지만 대부분 설인아 누나와 붙는 장면이 많았다. 성격도 되게 털털하고 꾸밈없는 분이시다. 극중 청아의 모습 그대로였다”고 회상했다. 진호은은 영화 ‘항거’,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덧붙였다. 재밌다 ㅈㄱㄴ 설인아와 김재영이 심상치 않은 달달함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설인아(김청아 역)와 김재영(구준휘 역)이 썸을 뛰어넘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앞서 김청아(설인아 분)는 구준휘(김재영

연기에 더 몰두하고 있다고. “대학에 가서 배우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현장에서 배우는 것도 중요하다 생각했다. 또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한게 고3 때부터여서 현장이 제겐 대학보다 더 간절했던 거 같다. 늦게라도 대학에 대한 생각이 생긴다면 연기과로 도전해보고 싶다.” 진호은의 롤모델은 배우 류준열이다. “류준열 선배님의

때도 처음 보는 얼굴보다 이미 연기를 해온 분들이나 아이돌 출신 분들을 많이 봤다. 저는 힘들겠구나 했는데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했다”고 극에 합류한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청소년 동반 자살’이란 예민한 소재를 연기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을까. 이에 진호은은 “극에 참여하면서 ‘적어도 피해는 입히지 말자’는 생각을 늘 해왔다. 작가님이 주신 배역만 잘 해내자는 마음이어서 그런 것에 대한 부담은 없었다”면서 “작품에 들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