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싱을 하면 감이 올드하기 때문이죠 근데 오래된 연기자들은 오랫동안 그 연기(혹은 음악)에 짬이 있기 때문에 또 연기는 기가 막히게 잘하기 때문이죠 유병재씨는 유튜브를 운영도 하고 요즘 젊은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데 추대엽씨는 그렇지못했죠 그런데 올드하지만 음악개그의 장인(?)이 요즘 사람들의





밤 3... ㅋㅋ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숲 카피추노래 "효영이" [단독]인피니트 김성규, '라디오스타' 스페셜 MC…예능 열일ing 카피추 근황 ㅋㅋ 출세한 카더가든... 카피추 입산 전..... 유산슬 - 아기상어 트로트 버전 산은 나의 운명, 솟아나는 버섯, 욕심없는 남자 카피추 신곡공개 카피추 생방중에 숫자를... 카피추 연예대상에서 처음 봤는데 엠씨가 피오였어서 피오가 분장하고 나온 줄 알았어 그런데 다들 카피추 선생님 신곡은 안 들으셨나봐요 김영철 “궁예 연기로 시력 저하, 현재까지 회복 안 돼”(라스) 카피추 세운이 아형 가서 카피추한테 물들어온거냐구





카피추 1집 산남자 카피추가 아는형님까지 나오네요 ㅋㅋ 카피추 알아? 윈패에서 남준이 카피추 따라하는 거 같아섴ㅋㅋㅋㅋ 월루 할 잼난 영상 추천좀여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 진짜 내 코드랑 안 맞다 유튜브랑 유병재가 추대엽을 살려줬네요.. [유병재]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카피추 복면가왕 무대 오늘 라스에 요즘 재평가 인물이 ㅋㅋㅋㅋ 카피추는 뭐지... 내 기준 너무 재미 없는데 다들 엄청웃네 '아는형님' PD "지석진, 입담 내공 돋보였다..이동국x시안 기대"(인터뷰) [단독] 카피추 축가.youtube 지금





카피추때매 고속버스에서 호흡곤란 카피추 최대 위기네요 라스 텍예에 성규 얘기 있다!!! 카피추 선생님 뮤비 찍으셨습니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보고 웃다가 눈물 터졌네요 카피추 유튜브 오픈 이번주 라스 예고편(게스트 : 궁예 김영철, 박나래, 기리보이, 카피추) 월루 할 잼난 영상 추천좀여 ㅋㅋㅋㅋㅋ 카피추 레전드 탄생 역시 제 취향은 아싸인거





재미있어요. 표절 제로 '창조의 밤' mbc 유툽 계정에서도 그동안 추대엽 웃겼던 영상들 카피추 이전에 뫄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모아서 올리고 밀어주던것들도 생각나고 그거랑 이영자 vcr 없었던거 새로 만들어 준 것도 그렇고 한명한명 잘 챙기는 것 같고 센스 있었음 에 계속 나왔었네요 추대엽. 유병재때문에 진짜 제1의 전성기가 올것같은 느낌. 다 때가 있고 운명적인 순간이 사람에게는 있다는걸 느끼네요. 진짜 거의 천재적인 소질을 가졌는데 카피추로 많이 떳으면 좋겠어요. 김영철 박나래 기리보이 카피추 졸





김성규가 스페셜 MC로 나서면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는 박나래, 김영철, 카피추(추대엽), 기리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인 박나래를 비롯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게스트들이 모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김성규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2월 5일 방송된다. 구독자 큐앤에이 답변 라이브방송중 카피추 선생의 노래 피쳐링도하고...ㅋㅋㅋ 유병재 �틴江걋� 교수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터지네요 덤으로 카피추 버전도 하나 두고 감. 아니 카피추의 아기상어라지만 두고 감. 뭐 그렇다고 합니다. 저런 재주가 있었네 리얼하게 잘



맡았던 김성규는 스페셜 MC로 돌아와 다시 한 번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김성규는 최근 전역 후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했던 것에 이어 스페셜 MC 자리까지 꿰차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에 출연한 김성규는 과거 스페셜 MC로 김구라의 칭찬을 받았고, 좋은 MC가 될 수 있는 조건까지 갖췄다며 '라디오스타' MC 자리를 노린 바 있다. 정식 MC 자리를 향한 열의를 불태웠던





관련, '아는 형님' 김노은 PD는 15일 OSEN에 "지석진 씨와 박정아 씨가 인연이 없는 줄 알았는데, 또 만난 적이 있으시더라. 시기까지 잘 맞아떨어져서 편하게 섭외하게 됐다. 지석진 씨 같은 경우, 그간 지속적으로 섭외 요청을 드려왔다.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와주셨다. 박정아 씨도 뮤지컬을 하고 계신데 날이 맞아서 모시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강호동이 자신의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아온 일화부터 19년 전 산 땅에 얽힌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방송 내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지석진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재밌는데 하나도 모르겠어요. 댓글에는 재밌다고 하는데 영상보는 내내 피식도 한번도 안했습니다. 진짜 인싸의 유머감각이란 멀고도 험하군요.. 추천에 떠서 보는데... 너무 웃기네요 ㅋㅋ ㅠㅠ 나중에 요들송 나올때까지 봐보세요 ㅠ 9시부터 한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ㅎㅎ /Vollago 마 이게 힙합이다 mbc 유툽 계정에서도 그동안 추대엽 웃겼던 영상들 카피추 이전에 뫄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모아서 올리고 밀어주던것들도 생각나고 그거랑 이영자 vcr 없었던거





카피추 1집 유병재 -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1부 카피추 근황 ㅋㅋ 아형 카피추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있는 하니 - 카피추 카피추의 치키치키차카차카차킨 며느리 카피추 - 아기상어라지만.유튭 창조의 밤 이거ㅋㅋ카피추ㅋㅋㅋㅋㅋ 카피추 대박이네요 아모레 퍼시픽에 카피추 왔네요 카피추 선생님 원래 노래를 엄청 잘하시네여. 카피추 알오? ㅅㅂ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 아형 재방송 보는데 카피추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피추란걸 출.비 보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