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문 어머니 요청으로 인해 샤오미 v9 주문 운동화랑 단화가 하나빼고 다 흰색계열이라 에어맥스 95 보라뱀피 주문................... 진짜 필요한건 샤오미밖에 없었는데 정신차리고 나니 이러네요.... 나이키 탄준 같은거 265 신는데 에어맥스95 265 샀는데 발이 아예 안들어가 270 샀는데 딱 맞더라구요 에어포스1 하나 사려는데 265 살지 270 살지 머리 깨질거 같네요 ㅎㅎ 너무 촌시러워서 싫어하시겠죠. 얼마전에



요즘 제일 핫한 나이키 신발이 데이브레이크/에어맥스95/97 맞아? 에어맥스95 샀는데 난감하네요 돈쓰는건 역시 순식간 에어포스, 에어맥스 둘다 신는분 계신가요? 에어맥스95 부모님 드리면 좋아할까요 . jyp 신발(운동화 ) 뭐 신으시나요? 나이키는 참 무섭습니다. 에어맥스95 착화감 쓰레기죠? 아니라면 뭐가 핫한지 알려주라! 친구 생일선물로 사주게 저렴한거든 비싼 거든 상관없어 어차피 30



채울거라 비싼거면 신발만 주고 싼거면 딴걸로 남은 금액 채울거라서 ㅋㅋ 나이키는 다 265신어서 에어맥스95 265로 샀는데 발도 안들어갑니다.. 끈 다풀어야 겨우 들어가서 조금의 여유도 없이 딱맞는.. 길이는 기존 나이키 신발과 비슷한데 문제는 발볼부터 해서 폭이 엄청 좋네요 교환신청 하려는데 이거 원 270으로 가야할지 275로 갈지 머리아프네요 어릴때 맥스97 275 신었었는데 그때는 좀 여유있게 신었던거 같기도하고..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요..ㅠㅜ 에어팟 프로 지르려다가 에어팟2세대보다 2배나 비싼걸 스스로 용납할수없어서 에어팟2세대 무선 주문 조거팬츠 산 기념으로 어울릴거라고 예상하고 에어맥스95 에센셜 화이트

에어맥스95 사서 그거 신고 다닙니다. 그 전엔 나이키 탄준, 탄준 비슷하게 생긴 신발 하나..ㅎㅎ 신발 또 사려하는데 뭐살지도 고민이네요 여 러분은 뭐 신읫나요:? 에어 들어간 제품들이 대박이 나고 조던시리즈가 대박이 나고.... 시간이 흘러도 그당시 제품 레트로로 부활, 색깔 바꾸고 한정판매.......품절되서 가격이 어마어마해지고, 조던시리즈도 한사이클 돌려서 왠만해선 다 품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