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세요? 국악과는요? 제가 가야금 전공은 아니지만 예고-음대나왔습니다 친구들이 전공했기에 잘 알죠 우리나라에 가야금 받아주는 음대가 별로 없어요 그래서 전형이 좀 잘 안맞는다 싶음 서울대 아님 수도권에서 멀리떨어진 지방대예요 모아니면 도라서 진짜 미친듯한 경쟁력이죠 그래서 전국 각지에서 가야금 좀 한다는 애들이 다 몰립니다 어느 분야나 지역탑이 되기도 힘들고 심지어 나라 대표 공립대 들어가기는 양궁 대표 되는것만큼 힘듭니다 그걸 부모님이 어쩌고 저쩌고 음대라 어쩌고 저쩌고.. 실상 본인은 저런 경쟁에서 뭐 하나 쟁취해 본적이 있으신가 궁금하네요





잘 모르겠다”고 운을 떼고 “‘열혈사제’가 종영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 지금까지 기억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열혈 시청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들 덕분에 굉장히 행복하고 뿌듯한 현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배우들에겐 참여한 작품이 외면받을까 두려워하는 마음도 있다. 저 또한 포기하지 않고 작품을 마무리하기 위해 고민한다”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트로피를 놓고 경합을 펼친다. 지난해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 뮤지션들의 시상식이지만, 최고의 배우들을 비롯한 셀러브리티들이 시상자로 발걸음하며 자리를 빛낸다. 턱시도를 갖춰 입은 남자 스타들과 우아한 드레스 자태의 여자 스타들 모습 또한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급 시상자 라인업의 포문은 배우 하정우가 연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 등으로 트리플 천만 배우이자,



혼자 욕먹는 중ㅋㅋ 니네가 놀 물이 아니다 어딜끼냐ㅋ라고 [전문가 설문조사] 송강호·전도연·조여정·진선규·이정은 주목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장아름 기자,고승아 기자 = 배우 송강호와 전도연 조여정이 올해 최고 남녀 주연 배우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2019년 첫 1000만 영화 '극한직업'의 진선규와 한국 영화 100주년의 역사를 새로 쓴 '기생충'의 이정은은 최고의 조연배우에 등극했다. 뉴스1은 2019년 연말을 맞아 영화 전문가 20인을 대상으로 2019년 한해 영화계를 빛낸 작품 및 스타들을 조사했다. 영화 전문가들이 뽑은 올해 최고의 남녀 주연 배우는 송강호와 전도연 조여정이었다. 송강호는





같네요.. 신과함께 처럼 1,2편 동시 기획으로 21년부터 순차적으로 개봉 예정이랍니다.. 이하늬 좋아하는데 윤계상이라는 걸 왜 몰랐는지 윤계상 부럽네요. ㅎㅎ 애교면 애교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다 만족.. 신세경 이하늬 이지혜 보고있는데 재밌어서ㅋㅋ 이전에 올린 이미지 보면 미국에 일이 있어서 갔고, 근처라서 뒷풀이 참석하고 그런거 같은데... 누군가 가서 난리를 쳤나보네요. 끝날때 WWB.... 이렇게 사람 가슴뛰게 하다니 즌2각....? 캐릭터



(감독 강이관) 소리도 없이 / 유아인 유재명 (감독 홍의정) 새해전야 /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감독 홍지영) 앵커 /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감독 정지연) 소방관 / 곽도원 (감독 곽경택) 원더랜드 / 배수지 최우식 탕웨이 박보검 정유미 (감독 김태용)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가 개봉 4주차를 맞이한 12월 2일(월)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누적



습관일까요? 미세먼지마스크라도 써야하는 건지 혹시 아시는 형님 있으신지요? 별것도 아닌거가지고 트집잡는사람들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이게 왜 이슈가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난 전도연 이하늬인데 너무 다른 느낌으로 좋다 했는데 아래 보니 김아중하고도 좋다 방송에서 서장훈은 “이하늬가 내 바지를 잡아당겨 배 아래쪽에 핫팩을 붙여줬다”면서



음악대학 성악과 12. 최정문 공과대학 산업공학과 11학번 13. 이시원 경영대학 경영학과 06학번 14. 조영남 음악대학 성악과 64학번 15. 유희열 음악대학 작곡과 90학번 16. 이적 사회학 92학번 17. 루시드폴(조윤석) 공과대학 화학공학 93학번 18. 버벌진트 사회과학대학 경제학부 99학번 19. 장기하 사회과학대학 사회학과 00학번 20. 김정훈 치과대학 치의학과 98학번(중퇴) 21. 제리케이(김진일) 사회과학대학 언론정보학과





박규영 박예진 변요한 심달기 엄정화 윤계상 이가섭 이성욱 이제훈 이하나 이하늬 조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