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로 들어갔어요 제 키가 163이었는데 제가들어가도 제 얼굴까지 잠길정도였어요 수심이 들어가면서 119좀 불러달라고 소리쳤고 저 역시 수영을 못하고 가방을 내려놓고 고민을 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는데 아이는 점점 멀어지고 얼굴까지 잠기니 아이를 볼수없고 아이를 보기위해 잠깐 고개를 빼꼼하려니 어떤남자분이 울타리를 넘어 아이를 빼주셨어요 그 상황에 다른



그만큼 5평 원룸 안에 사는 무묭이들은 조금 더 즐겁고 쾌적하게 살 수 있을거임 서로 얘기도 하다가 각자 핸드폰으로 유투브도 보고 침대에 누워서 낮잠도 잤다가 티비도 보고 컴퓨터로 게임도 하고 방이 좀 좁다 뿐이지, 이 생활에 이미 익숙해진 무묭이들한테는 5평짜리 방에서 사는 일이 더이상 엄청나게 괴롭지는 않을거임



정말 취준하면서 살기싫고 부정적에다 세상에버려진기분도들고 내가 하염없이 모자라보이고 부족해보이더라고 너무 세상물정 모르고 산거같고 내가 잘살아가고있는건지 그냥 쉬는기간길어지면서 세상이 멈춘거같아 시간이 하고싶은것도없고 꼭있어야되나싶기도하고 나만이런건지 휴 부모님두분다 그냥 주위에서 딸 공무원 군무원시켜보지그래? 많이뽑는데 그게평생직장이잖아하고 듣고와서는 자꾸 말씀하셔 너무자주말씀하셔서 귀에딱지앉을정도야 일주일에 네번정도? 어떻게 준비하는지도 모르시고 지원은 당연못해준다고하시면서 남들은 한번에 합격했고 지원도안받고했다면서 그런얘기만 늘어놓으셔 엄빠주변엔 그런사람들만있나봐 답답한마음에 엄마아빠는





국방을 책임지는 정규군대라기보다는 일개 황제의 친위대라고 표현하는것이 올바른 표현일 것이다. 대한제국군대 생도를 선발하여 체력단련을 시키니 하인을 대신 뛰게 했던 생도들의 황당한 일화는 애교수준이다. 그것은 군대도 아니다. 진정한 군대다운 군대는 역시 일제치하로 들어와야 만들어진것이고 구일본군의 전통을 토대로 그 덕에 공산주 의자들로부터 조국을 지킨것이다. 지금까지 나열한 모든것을 종합하여 정리하자면 조선 스스로 나름 자주적으로 스스로 근대화하려고 시도한



사단장들의 정기적인 예방을 받으며 평생 그렇게 살줄알았는데 곽태영이라는 열혈 청년에게 칼침을 맞은 현장입니다 골로갈뻔하다가 겨우살아나 숨어살다 박기서 의사에게 맞아죽은 안두희 일생에 가장 절정기의 삶을 살던 곳이죠 뒷편 저아래에 규모가 엄청난 두부공장 폐허에서 총싸움 하던기억이 납니다 얼마나 돈을 쓸어담았으면 공장한켠에 하늘높이 회사 로고를 백금으로 만들어 설치했을까요



깜짝 놀랐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실내가 이쁘다고 합니다. 이게 기업의 전략이고 쌍용도 그걸 따라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색도 안나는 원가 비싼 마감재쓰면서 돈없다고 징징대지말고 g4렉스턴 실내마감 꼼꼼히 한번 보세요 디자인을 떠나서 정말 소재만큼은 정말 말그대로 돈지랄을 했습니다. 그런데 올드해보고 구식같아보이는게 참 경영진이 바보같지요 이쪽 자동차



근데 가만히 보면 레이나 카오루가 어째서 인간과 언어로 소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나오지 않는데 꼬마 레이를 보면 어느정도 추측이 가능하긴 하다. 애당초 이런 애매모호한 설정들이 너무 많아서 개인적으로 좀 불편하다. 암튼 카오루의 대사를 보면 어린 나이에 마치 득도의 경지에 이른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인간의 몸에서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기적들을 행하기도 하는데 설정상으로는 패턴을 바꾼것으로 나온다. 이건 그냥 카오루가 신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또는 23화에서 다루었던





옛날일 생각나서요~ 포터 엔진 마력이 부족하죠 모쏠남의 처녀연못 만화 맠다 마감 한시간 남은 기념 내가 지른 맠다리스트 "다른 축제들 미안합니다"..태백산눈축제 첫 주말 10만명 '대박 조짐' 일생 동안 4번의 오스카 주연상을 수상하고도 단 한 번도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던 배우 다시보는 대한민국 진짜 풍경 불국사는 통일신라시대 건축물이 아닙니다. 이순재씨가 별로 안늙는 스타일이거죠..?? 태국서 살인 용의자 집 인근 연못서 '사람 뼈' 약 300개 발견 오늘 인천대공원 저희 아이를 구해주신 분께.. 공무원





그냥 따라다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왔냐, 어디서 왔냐 물어서 가족이랑 왔고 코리안이다 하니 오 여기 코리안 많이 와~ 라며 답하더라... 아니나 다를까 건물 밖으로 나오니 1달러만 팁으로 달라고 했는데 안 줄까 하다가 어쨌든 사진은 잘 찍었으니까 눈 뜨고 코 베인 심정으로 팁 줬다,,, 아무튼 이 장소 추천함ㅋㅋㅋㅋㅋㅋ 대단하진 않은데 그냥 경치가 좋고 숨겨진 명소라 관광객이 별로 없음 여긴 툼레이더 찍었다는 타 프롬. 앙코르 유적지는 의상 고나리를 하는 편인데, 이전 장소에선 고나리 안 당했는데 여긴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오토바이





제 앞으로 옵니다` 먹이를 던져주면 허겁지겁 귀엽게도 정말 잘 받아 먹습니다` 먹다가 배가 차오르면 더 이상 받아 먹지 않고 그 한 쌍이 다시 유유하게 연못을 둘이서 한가하게 놀며 헤엄치며 돌아 다녀요` 그러한 모습들이 너무 좋구요` 근데, 그 주변 연결되는 조그만 하천에 새로운 야생오리 한 쌍이 나타났어요` 근데, 상당히 이쁘게 생겼어요` 사진을 찍었고 .또 역시 먹이도 주었는데 처음보는 종입니다` 머리만 청둥오리를 닮았고 몸의 털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