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스에다가 오빠 포카랑 엽서 모아야지 헿 싸인은 자수로 박아놨는데 존예임 지난번엔 오빠 싸인이 약간 변형된 디자인이었는데 이번엔 오빠 싸인 그대로ㅋㅋ 3. 구양에서 온 훠궈냄비랑 휴대용과즙기 훠궈냄비는 생각보다 좀 무게가 있는데 분리형이라 노상관인거 같고 오빠 싸인 영롱하다 ㅇㅇ 휴대용과즙기는 들고 다녀도 될 스타일 나도 이제 과즙 터트리며 다닐거야!!! 그리고 피규어ㅋㅋㅋㅋㅋ 피규어 상자에서



넣는건 알아 1. 락앤락 소락함 이건 이미 다른 덬들이 후기 올려서 난 전체샷만 견면회 티켓은........ 22명 뒤에만 샀으면 되는건데 ㅠㅠ 2. 잭앤존스 한정판 티셔츠 검은 박스에 담겨서 옴 지난번 한정판은 사진에

쥬서기랑 훠궈냄비 이번에도 판매함! 꺄아아아앙ㅇㅇ 오늘 저녁은 훠궈 먹을거야🍲 원랜 구양에서 그 쥬스텀블러? 그거만 사려고하다가 보다보니 훠궈냄비가 탐나네.. 근제 중국전자제품 안써봐서 그런데 콘센트가 우리나라랑 호환 되나??? 1. 락앤락 소락함 이건 이미 다른 덬들이 후기 올려서 난 전체샷만 견면회 티켓은........ 아 22명 뒤에만 샀으면 되는건데 ㅠㅠ 2. 잭앤존스 한정판 티셔츠 검은 박스에 담겨서 옴 지난번 한정판은 사진에 있는 원통형 박스였는데 이번엔 검은 네모상자에 담겨 왔어 저

그냥 사는 김에 귀여운 거 좋아하는 직장 후배한테 토끼귀 저거 선물하면 좋을 거 같아서 더 삼. 그리고 이제 훠궈냄비 쿠폰 되서 저것도 삼. 훠궈 어떻게 만들어? 이번에 훠궈냄비 올건데 채소랑 고기는 샤브샤브처럼 준비하면 될거 같고 탕은 어떻게 만들어? 찍어먹는 소스는? 마늘하고 파 다진거

중에 이제 락앤락 달력 있는 한박스만 도착하면 된다 꺄앙 헬렌켈러 특정모델 2개 100개한정 판매. 캘린더 줌 락앤락 캘린더, 쿠션, 견면회추첨권 줌 (소락함도 판매할걸?) 경자 오빠박스 미코 크리스마스박스는 오빠 포스터 줌 선착2000개, 오빠얼굴박스는 오빠엽서 줌 선착1000개 (두개 구매링크 다르니까 꼭 잘 확인하고 구매해야됨) 구양은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같고 오빠 싸인 영롱하다 ㅇㅇ 휴대용과즙기는 들고 다녀도 될 스타일 나도 이제 과즙 터트리며 다닐거야!!! 그리고 피규어ㅋㅋㅋㅋㅋ 피규어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손 저리고 땀 나고... 구양언니 내가 농구예능 안 보고 있는거 알았구나 싶고 농구오빠 꼭 올해 안에는 봐야겠구나 싶고 광군제 때 주문한 택배들 다섯박스

있는 원통형 박스였는데 이번엔 검은 네모상자에 담겨 왔어 저 박스에다가 오빠 포카랑 엽서 모아야지 헿 싸인은 자수로 박아놨는데 존예임 지난번엔 오빠 싸인이 약간 변형된 디자인이었는데 이번엔 오빠 싸인 그대로ㅋㅋ 3. 구양에서 온 훠궈냄비랑 휴대용과즙기 훠궈냄비는 생각보다 좀 무게가 있는데 분리형이라 노상관인거

설마 저거 훠궈냄비? 구양 직방 ㅇㅅㅇ 효과 만점... 근데 진짜로 궁금한거 있는데 얘들아 영롱한 물건들 구경하고 가 12/12 이벤트모음 난 오늘 훠궈냄비랑 휴대용과즙기 온다 훠궈냄비 개 좋음 시닙이 타오바오에서 뭐 사려구 물어볼게잇눈데 얘들아 영롱한 물건들 구경하고 가 ㅇㄷㄹ) 훠궈냄비를 쓰고싶은데 곧 이사를가서 등륜이 광고하는 구양 훠궈냄비세트 사서 어제 훠궈해먹었는데 등륜 훠궈냄비 있자나 저거 콘센트 끼고 하는걸까? 양미한테 홍보해달란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홍보 안 했는데 그 되게 재밌는 사회자분이 홍보한 건데 왜 샀죠...

꺼내자마자 손 저리고 땀 나고... 구양언니 내가 농구예능 안 보고 있는거 알았구나 싶고 농구오빠 꼭 올해 안에는 봐야겠구나 싶고 광군제 때 주문한 택배들 다섯박스 중에 이제 락앤락 달력 있는 한박스만 도착하면 된다 꺄앙 ㅠㅠ 개시할 타이밍을 못잡고있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여기다가 빨리 후기도 남겨야하는데 여기다 올릴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