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못하면 행복할 수가 없는 사람이야. 내 DNA에서 그걸 바꿀 수가 없어. 내가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면 행복할 수 없는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어." "만일 경기에서 진 후에도 행복하다면, 감독경력의 어느 순간에서도 승자로 남을 수 없어" "내 선수들은 무조건 지는 것을 증오해야만 해" -아직도 Mr.첼시인지? "나는 그들이 나를 Mr.인테르, Mr.레알마드리드, Mr.포르투로서 봐야한다고 생각해. 나는 클럽맨이지, 하지만 그





이미 포르투갈에서 밤늦게까지 협상을 가졌다. 이협상은 서로에게 긍정적으로 나눠줬으며 수요일쯤 무리뉴는 토트넘 정식감독으로 임명될것 그의 복귀전은 이번주 토요일 저녁9시30분 웨스트햄전 이모지도 되고 신기 💙 확실히 새감독 오니까 리프레쉬는 되는 것 같은데 잘 좀 해주라 무리뉴 성질내지말고ㅎㅎㅎ 🐔토트넘에 온거 환영함🐔 ㅇㅇ [OSEN=서정환 기자] “손흥민은 한국에 갔다오면 왜 동료들 선물을 사오지 않는가?” 손흥민은 지난 23일(이하 한국시간) 펼쳐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서 1골 1도움을 올리며 3-2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조세 무리뉴 신임 감독에게



우승컵이든)) 우승컵 들어올리게 하는 능력은 있는 감독 같아서 (셋 다 끝이 좀 안좋지만) 근데 무리뉴 +한국선수 있는 팀이라니 실현된다면 말 오지게 나오겠다 무리뉴 막말 어그로 존나심한데 손흥민있어서 관심도 최상위권인 팀 가면 한국에서 실검 존나 자주뜰듯ㅋㅋㅋ bbc에서 나왔네요. 조건만 맞으면 될 듯하네요. 여기서 조건은 이적자금 지원 약속이겠죠? 무리뉴오면 일단 쿨리발리부터 지를 것 같아요. 뭐 올지 모르겠지만, 무리뉴가 새로 부임하면 수비부터 개편하니까요. 실제 토트넘 수비가 노쇠화로



ㅇㅇ 루카스모우라네요 ㅎㅎ 무리뉴 레알감독시절 무리뉴데리고오고싶다고 한적있죠 무리뉴와 모우라가 토트넘에서 만나다니 ㅎㅎ 모우라 활동력어마어마해서 무리뉴가 좋아하는듯요 내일 챔스경기에도 케인 손 알리 모우라 일듯싶네요 슈팅훈련하는거보니 ~ 토트넘이 무리뉴 접촉했다는 소문 돌던데 실제로 무리뉴 토트넘 오면 어떻게 될것 같아요? 아 우리 흥민이는 어찌 될까요 축튜버들이 경기 후 올린 영상 무리뉴 오고 나서 본게 없어 그나마 이스타 무리뉴 특집 그거만 봄 무리뉴 전술





함. 물론 그 문제 아니더라도 최근 팀이 부진한 탓도 있을 수 있는데, 여기까지는 완전히 가정일 뿐이라. 또 하필 자기 원했던 무리뉴가 자기 뛰는 팀에 오게 된 것도 상황이 참... 맨유의 가장 큰문제는 보드진이라고 생각하지만, 무리뉴도 자기 그림그려놓고 그 그림에 적합한 선수가 올때까지 선수 사는 타입인데 -_- 그리고 예전처럼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신문을 보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자 주: 웨이쓰하오가 시합 후에 인터뷰한 대략적인 내용=아 난 존나 정상적으로 플레이 했는데요! 왜 옐로카드를 주고 지랄이냐구요!) 藏者°-gaysen 손은 너무 프리미어리그에 늦게 갔어! 아쉽네! 진정한 토트넘 에이스가 될 수 있었는데! 青春_AdRW 에휴! 국돼놈들아! braid857 무: 크리스티아누, 굿 잡! lmy771230 우레이는 손대성의 신발이 될 자격조차 없는 놈이다! 梓豪梓菡好兄妹 역시 한마디





무리뉴가 첼시에 있을때부터 무리뉴와의 사이가 극도로 안좋던 사람입니다. 레알은 갈락티코 2기 2번째 시즌이라 선수단 정리중이었는데 반더바르트를 토트넘으로 보내고 공미자리 리빌딩을 하던중이었습니다 그중심이 되어야했을 카카는 부상당한 상태로 월드컵 무리하게 나갔다가 터져서 드러누웠고.. 무리뉴는 발다노에게 외질의 영입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발다노는 우리는 카카도 있고 카날레스(연이은 부상으로





희생시키는 전술 말고 다른 전술로 바꾸던가 다른 선수 좀 써보던가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네 두경기만 하긴 했지만 지금 상태로는 크게 안바뀔 것 같은데.... 이런식이면 정작 체력 다 갈리고 퍼질 것 같은데... 이기는게 중요하고 팀 상황도 상황이지만 체력 갈려서 퍼질까봐 걱정임 진짜...그니까 수비보강 좀 토트넘이 작년과 비슷하게 리그나 챔스에서 어느





뛰어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팀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는 않을거야." -토트넘의 부진 이유에 대해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의 패배가 이번 시즌 부진의 이유인지 묻자, 무리뉴는 자신감있게 답했다. "글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져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하지만 상상해보자면 꽤 후폭풍이 컸을거야" "축구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큰 순간 중 하나에 한발짝만 뻗으면 되는 순간에서 미끄러졌다고 생각해보면, 난 그게 별거 아닌 일이라고 말할 수가 없어" "하지만 큰 무대에서의 준우승이





은퇴하고 하려는것이겠지! 愤怒的小火球 (대댓글)결혼 상대를 고르는 것 뿐이고 결혼은 하면 안돼! 결혼하면 100% 축구에만 집중할 수 없으니까! 迷途神父881 저런 빵즈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지 물어볼께! 512436 무: ㅅㅂ 존나 잘했어! 金木鱼 에휴! 부러워라! abBu40C 아직까지 아시아 천왕이라고 부른다고? 난 쟤가 프리미어리그 준정상급 축구 선수야! 祖传空砍 (댓글)이미 정상급이지 뭐! 저번시즌 챔스에서 케인이 복귀안했다면 챔스 트로피가 누구 손에 들어갔을지 장담할 수 없었으니까 말야! 近丶未来- (댓글)몸값이 대략 6천만~7천만 정도 할걸? 劳尔托雷斯 (대댓글)이적시장에선 이미 8600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