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날두 그는 포르투칼 본토와도 800Km나 떨어진 마데이라라는 작은 섬 출신으로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 배움이 부족하고 타인을 존중하지 않으며 예의를 갖추지 못한 선수다." -무리뉴 첼시감독시절, 호날두 맨유시절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아마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을 것이다. 감독은 그를 더 이상 성장시켜줄 수 없다. 난 그와 아주 기본적인 부분에서 문제를 갖고 있었다" "비판은 전술적인 관점에서 이루어졌다. 하지만 그때 호날두는 이를 잘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모든것을 다 안다고 생각한다" -레알마드리드를 떠나며 한 인터뷰 무버지 통찰력 인정합니다. 아난 무리뉴 아스날 갈줄





참고 바랍니다. 챔피언조(11:39 서코스-> 남코스) 쿼드군님. fore님. 까망도리님, 굿해빗님. 장타왕조(11:46 서코스-> 남코스) 벙커의제왕님. 행맨님. 앤드류님. 서팔호님, 내일은 NDS조(11:39 동코스-> 서코스) 늘동산. 아잉부끄러워님, 무리뉴님, 숲속의바람님. 스코어는장비조(11:46 동코스-> 서코스) 인생홀짝님. FRED님, 생고구마님, 라꾸락꾸님, 굿해빗님의 요청에 의해 조이동이 있습니다. 흔쾌히 이해해 주신 행맨님 감사합니다. 요새 주말 도로가 많이 막힙니다. 늦지않게 도착할 수 있도록 평소보다는 일찍 출발하세요. 11월 9일에 뵙겠습니다. 맨유의



유소년 시스템이 가장 큰 것 같네요. 런던을 연고지로 하고 있다는 것도 큰 것 같구요. 'Back me and I'll make you winners' 믿어요 무리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 뭐 중요하지도 않은 경기에 왜 데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토트넘 새로운 구장 첫 골 주인공 무리뉴 부임 후 첫 골 까지 말이죠 ㅎㅎ [img= ] [img= ] 새로운 경제 이론 발표로



매체 `엘 데스마르케`는 29일(한국시간) "에릭센이 레알 마드리드와 개인 합의를 마쳤다. 협상은 최근 몇 달 동안 지속됐다. 에릭센은 오는 6월 토트넘 홋스퍼와의 계약이 만료되면 자유계약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이적할 것이다"고 전했다. 에릭센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트넘과의 계약이 만료된다. 때문에 토트넘은 에릭센과 재계약 협상을 벌였으나 에릭센은 쉽게 응하지 않았다. 계약 만료 까지 7개월 가량 남았음에도 재계약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고, 결국 에릭센은 이적을 결심했다. 포체티노 감독 대신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무리뉴



the best players go away is part of the vision.” ㅋㅋㅋ 무리뉴도 미안하긴 한듯 근데 항상보면 케인 체력 대단함.. 수비때 거의다 내려와 있음.. 이건 ㅎㅐ주겠ㅈㅣ 설마 토요일 경기부터 무리뉴 나오겠죠 무리뉴에게 사랑 받을줄은 알았는데... 너무 과하게 받을듯요. 무리뉴가 전술의 핵을 손흥민으로 보단데... 라멜라도 무리뉴가 좋아하는 스타일같고.. 공격진하고 상성은 좋아보이네ㅋㅋㅋ 제 사견으론 어젠 알리가 긁히는 날이어서 다른 날과 달리 어시가 2개가 나온거같고 앞으로도 손흥민은 골이나 어시 꽤나 하면서 날아오를거 같아요 16-17시즌 34경기 20공격포인트가 커리어





선수들보다 휴식을 취하는 선수들에 더 중점을 두었다. 나는 이것을 선수들로부터 숨기려고 노력했지만 그들은 영리했다. 그들은 내 초점이 이 게임이 아니라 다음 게임에 있다는 걸 알고있었다. Mourinho: : “It was a strange match because it wasn't important. I would love to return here in the quarter or semi finals when there's proper competition. The Premier League is crazy and non stop so I had to rest key players" 난 여길 8강이나 4강에





다행임 한국이었으면 욕엄청 먹을듯 버릇없다고 이강인 이승우 손흥민 어릴때 부터 가서 그런거 무감각해진듯 무리뉴 효과 대단하네요 ㅋㅋ 오늘은 힘들겠다 했는데 이걸 이기네.. 아 그나저나 맹구감독은언제짜름?ㅋㅋㅋㅋ 철밥통이네 울브스 열받을듯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벼배기 스킬 ㄷㄷㄷ 무리뉴 체제에서는 빌드업보다 세컨볼을 따내는게 중요하다고 어제 경기보고 제대로 느낌 ㅋㅋㅋ 수비가담은 엄청좋네요 무리뉴가 원하는게 저 수비복귀랑 가담인데 공격은 언제하나요ㅜㅜ 근데 스텟줄까봐 걱정이네요 표정 진짜 다채롭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무리뉴에게 아주 훌륭한 스퍼스의 스타들을 준다면, 그는 3번의 달콤한 승리를 얻을





내린 상태라서 버스 세우는게 될지나 모르겠네요. 특히나 카운터의 시작인 좌우 풀백은 없다고 생각해야 할 정도니... 짠돌이 회장 씀씀이로 무리뉴가 원하는 급의 선수 사오는 건 힘든데 무리뉴가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하네요. 결코 오래갈 감독자리는 아닌거 같지만 행보는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시방 진심ㅋㅋㅋ대박 늘 궁금했음 모라타도 아니고 최근에 야구에 흥미가 뚝 떨어져서 해외축구 보기 시작 했는데 정말 꿀잼이네요.. 박지성 맨유 시절엔 리그를 우승하네 챔스 결승에 갔네 해도 관심이 안 갔었는데 오히려 최근에 관심이 더 가네요 비단 한국인 선수 활약 뿐만 아니라..



이거임 패럿이랑 탕강가 안쓴것도 이 이유 때문일거고 흥민이 주전, 팀 핵심멤버 맞고 며칠뒤에 있을 경기 선발 아닐거라 예상하는 사람 없을거임 좀 아쉬운건 어차피 이길거라 생각한 사람 거의 없을텐데 깔끔하게 유스들 썼으면 좀 좋냐 탕강가랑 패럿 잡으려면 이번에 기회 줬어야지



무리뉴는 자기 연봉 자기가 벌 수 있을 거 같다 무리뉴가 데려올만한 수비자원 누가 있나요? 무리뉴가 맨유에서 남긴 짤 모음.gif 손 맨시티와 챔스이후 무리뉴발언 이거실화인가요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흠 무리뉴가 토트넘 감독 싸인한 이유. 무리뉴 진짜ㅋㅋㅋㅋㅋㅋ 무리뉴 체재에서 시소코 은돔벨레는 밀리네요 ㄷㄷ 조련 당하는 손흥민.gif 무리뉴 반응ㅋㅋㅋㅋ 그냥 난 왜 말나오는지는 충분히 알겠는데 ㅇㅇ 톹넘덬들이 싫어해서 그렇지 ㅋㅋ무직기간동안 무리뉴 행적이 토트넘이었던거같음 무리뉴오고 확실히 수비는 좋아졌네요 (공지)11월 월례회 안내 - 조편성 포함 손흥민 미쳤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