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고 연장 안가서 다행이긴한데 6억이랑 둘째돼지 주장 앙가너 네명 피로도 좀 큰거? 이거도 좀 불안하고 ㅠ 요키시가 목요일에 8이닝 던져 꼭 그래야돼 ㅜㅜ 근데 5번이라서 다음 타석 오려면 12회는 되야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때 되면 벌써 내려가셨거나 이미 게임 끝났을듯 [OSEN=이대선 기자] 키움 히어로즈 오주원. /sunday@osen.co.kr [OSEN=고척, 길준영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내부 전력을 다잡는데 집중하고 있다. 키움은 올해 86승 1무 57패 승률 0.601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다. 2년 연속 진출한



꼴찌라는 타이틀을 달고 한국시리즈 무대까지 올라섰던 키움 히어로즈는 덤이다. 지난 시즌에도 크게 다르지는 않았다. 연봉 총액 꼴찌(88억)를 기록한 NC 다이노스가 정규시즌에도 꼴찌를 하긴 했지만, 이는 지난 몇 년간 누적돼왔던 혹사 문제와 외인 선수의 실패, 그리고 감독과 프런트 간의 갈등 문제가 컸다. 연봉 총액 1위(162.7억)를 기록한 KIA





뿐 아니라 주전 자리가 비어있는 3루 자원까지 두루 살피고 있다. 외야와 3루 모두 취약 포지션이기 때문에 기량면에서 앞선 선수가 있다면 잡는다는 계획이다. 물론 샌즈와의 이별이 전제조건이다. 키움은 올해 한솥밥을 먹은 투수 에릭 요키시(30)와는 70만 달러에 재계약했다. 제이크 브리검(31)과의 계약도 순조로운 상태다. 타자만 물음표인 상태다. ㅜㅜ 아가들 내년에 꼭 보자ㅜㅜ 어떻게



투수에게 던진 베테랑의 한마디, 다들 저렇게 성장하는 것이겠지요. 정우영 슨슈 좋은투수로 커가길 기원합니다. 한국 여행객 1174명 대상 설문조사 실시 호텔 선택 시 주 고려사항은 위치(35%) 요금(27%) 시설(25%) 순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문턱 높던 호텔이 가격도 낮아지고 부대시설도 풍부해지면서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호캉스 족'들이 늘고 있다. 우리나라 호캉스 족들은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무엇일까. 23일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지난 9월 한 달간 한국



샌즈와의 이별이 전제조건이다. 키움은 올해 한솥밥을 먹은 투수 에릭 요키시(30)와는 70만 달러에 재계약했다. 제이크 브리검(31)과의 계약도 순조로운 상태다. 타자만 물음표인 상태다. 박진영은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극장에서 열린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2019'(StarHub Night of Stars 2019)에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인공 '이안' 역으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스타허브 공식 SNS 채널 내 투표를 통해 선정돼, 배우 박진영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투수와 만나게 하는 게 키움의 전략이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선발투수가 5회도 못 버티고 내려가선 곤란하다. 투수 소모를 최소화하며 한국시리즈까지 간다는 키움의 전략이 성공하려면, 플레이오프에선 요키시가 좀 더 긴 이닝을 버텨줄 필요가 있다. 불펜의 높이는 SK와 키움이 막상막하다. 불펜 평균자책은 키움이 3.39로 3.69의 SK보다 앞서지만, 구원 WPA는 SK가 6.55로 4.19를 기록한 키움보다





뒷타자 승부 생각한 건 잘한거라 봄ㅋㅋ 전에 이거보고 개터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하성 애기들 볼 줄 1도 모르짘ㅋㅋㅋㅋ 뒤에 정후도 너무 귀여움 ㅠㅠㅠ 오늘도 미니샌즈 보면서 힘내라구!!!! 비시즌에 무릎 치료 계속 해야할것 같은데ㅠㅠ 일본은 못가겠지..? 2019 KBO리그 올스타전에서 제리 샌즈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정운찬 총재 (사진 출처 : 키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전부 다 좋은데 '속 보이는' 제도 딱 하나가 모든 협상안을 망치고 있다. 바로 KBO가 하루빨리 리그에 도입하고 싶어 하는 샐러리캡(Salary cap, 연봉 총액





바탕으로 한 예상일 뿐이다. 단기전은 정규시즌과는 전혀 다른 무대다. 경기 당일 컨디션, 수비와 주루에서의 작은 실수, 감독의 순간적 판단 등 온갖 변수에 따라 얼마든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미쳐 날뛰는 선수’가 언제 어느 팀에서 나올지도 단기전 승부에서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요인이다. 상대적으로 투수력에 강점이 있는 SK인 만큼, 5경기 승부에선 시즌 때 기록과는 다른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하다. 2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을



나한테!” 두산 베테랑 우완 배영수(38)가 지난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을 꺾고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한 뒤 기자들에게 건넨 첫마디였다. 지난해 말 은퇴가 아닌 방출을 선택하고 시장에 나왔던 배영수에게 2019년은 그 자신도 믿지 못할, 감격스러운 해피엔딩을 선사했다. 배영수의 한국시리즈 4차전 마무리 등판은 우연이 낳은 결과였다. 코칭스태프의 착오로 우완 이영하가 이날 미출장 선수로 지정돼 경기에 나올 수 없었다. 두산이 11-9로 앞서던 연장 10회말 1사 후엔 김태형 감독과 심판진의 소통



대타, 대수비, 대주자를 활용하지 않았다. 장정석 감독은 “한국시리즈에서도 선발 출전한 선수는 선발투수가 바뀌지 않는한 최대한 많은 기회를 줄 것”이라며 선수들에게 믿음을 보냈다. ▲ 투・타 키 플레이어 #박병호 #조상우 키움 타선의 핵심은 역시 박병호다. 장정석 감독은 서건창, 김하성, 이정후, 박병호, 샌즈까지 5명의 타자를 가장 신뢰하고 있다. 타순은 바뀔 수 있어도 1번부터 5번까지는 이 5명이 맡는다. 특히 박병호는 일발장타로 경기의 흐름을 단번에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박병호는 준플레이오프 4경기에서 타율 3할7푼5리(16타수 6안타) 3홈런 6타점 3득점으로 활약하며 시리즈 MVP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