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쌀국수에서도 고수 향기 찐하게 날듯... [2019.12.04 (수) 10:00 Melon] 1위 - 다비치 / 나의 오랜 연인에게 2위 - 아이유 / Blueming 3위 - 김나영,양다일 /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 4위 - 노을 /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TOP100 아티스트별 곡수] 10곡 : EXO 7곡 : 아이유 5곡 :





싸야한다며 더 이상은 안되겠다고 오늘 밤 12시까지만 팔겠다고 다시 어그로를 끌고 있습니다 ㅋㅋ 살 사람은 다 샀겠다, 조바심을 주며 마지막 배팅을 하는 염따- 정말 이 정도면 SNS 장사의 신 아닌가요? ㅋㅋ 티셔츠팔아 12억이라니... 는 현재 딩고에서 84년생 래퍼들로 여러 프로젝트중인 와중에 아마추어 비트메이커들한테 비트를 받아서 그중



염따 오늘 나온 신곡 미뗬다... 쓰레빠끄.flex 염따(랩퍼 이름)가 하루만에 티셔츠 4억원 어치를 팔아치웠네요!!! 염따 아만다 좋음 ㅍㅁ 쌈디 멜론 1위하면 레이디제인이랑 술자리 한대 미친ㅋㅋㅋ 아니 딩고 다모임 보는 덬들 이ㅆ나 염따 말하는거 존나 내스타일임ㅋㅋㅋㅋㅋㅋ 염따 오늘 나온 신곡 미뗬다... 염따가 또 어그로를 끌고있습니다 중2가 만든 비트가 현재 멜론에서 39위중임;; 이즘픽 올해의 노래 탑10 - 백예린 그아우아, 염따 돈콜미, 방탄 작것시, 제이클레프 마마씨, 이달소 버터플라이, 비와이



2'는 지난 2014년 'Let It Go' 신드롬을 일으킨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쌍천만 관객을 기록했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렸다. 2위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다. '쥬만지 : 넥스트 레벨'은 지난 11일 개봉과 동시에 2위에 올랐다. 이날 관객 동원수는 9만 1545명이며, 누적관객수는 20만 1673명이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자꾸 들어여...ㅡㅡ;;;; 여기는 살벌합니다 ㅋㅋㅋㅋ 시배목에선 내가 제일 먼저 했지뭐야 플렉스~빠그! 최근에 더 콰이엇의 3억짜리 벤틀리를 박는 바람에(?) 티셔츠 판매를 다시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 후드티 프린팅은 본인이 빠끄았던 더콰이엇의 벤틀리 사진이네요ㅋㅋㅋㅋ 지금은 벤틀리 수리비를 넘어서 벤틀리도 뽑을 수 있을 거 같네요. 형님 주접떨지 말고 빨리 배송 나가야 할 티셔츠 포장이나 하시죠 진짜 존나 웃겨 딱 10년전의 염따 미세먼지의 유해성을 알수있다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트랩스타일로



ㅋㅋㅋ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벤틀리 그릴 수리비랑 앨범 홍보랑 겸사겸사 여차저차 했었던 이 티셔츠 홍보가 제대로 먹였습니다. 벤틀리 수리비가 아니라, 벤틀리를 사버릴 정도로 벌려버렸네요.. 3억 9천, 약 4억원 어치가 팔려 버렸습니다. 아무리 못해도 반은 순수익! ㅋㅋ 하루만에 1억 8천!? 더불어 오늘 6시에 창모와 함깨 내는 미니 앨범 홍보도 성공!!! 성공이란게



래퍼들의 수입처 .jpg 10시기준 멜론 차트 TOP100 아티스트 쌍천만 '겨울왕국2'·백예린, 1위 굳히기…흥행ing[오늘의 1위] 지코 (ZICO) - 천둥벌거숭이 (Feat. Jvcki Wai, 염따) 염따 파크랜드 모델ㅋㅋㅋㅋㅋㅋㅋ 빠끄랜듴ㅋㅋㅋㅋㅋㅋㅋㅋ 염따 아세요? 매불쇼 나와서 최욱한테 돌직구 제대로 날렸네요ㅋ 중2가 만든 비트가 현재 멜론에서 39위중임;; 비트 훅 염따벌스 쌈디벌스 다 존나 잘뽑힘 섹시하게 이게 그 성공을 신는다는 염따의 플렉쓰레빠끄군요 회사 사무실 쓰레빠로 좋겠네요ㅎ 무한도전 또라이 콘테스트에 나갔던 염따



20191008224914_79007

언더 랩퍼인생 18년만에 포텐셜을 터트린 염따라는 랩퍼가 있습니다. 올해 초 "살아숨셔2"라는 앨범을 발매하며 콘서트 굿즈로 현장에서만 팔던 상품들을 팬 요청에 의해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1분 부터) 염따는 투덜대며 티셔츠 포장하기 싫다며, 그만 사라며 투덜대는 모습을 여러차례 인스타등지에 올립니다. 사람들은 염따를 혼내 준다면서 놀림 반 팬심 반으로 티셔츠를 샀는데, 판매 3일 째. 굿즈의 판매량이 폭팔을 해버립니다. 염따의 어그로가 성공했던거죠 염따의 "살아숨셔2" 앨범은





맘에드는 비트를 뽑아 직접 작업하는 편이있음 최종적으로 노이즈마스터민수라는 비트메이커가 뽑혀서 아마두란 노래를 내고 현재 멜론 2위까지 올라가면서 상승중인데, 탈락한 비트중 이대로 버리기엔 아쉬운게 있어서 번외격으로 찾아가서 녹음을 함ㅋㅋㅋ 그리고 그 비트메이커가 무려 중2 듀오ㅋㅋㅋㅋㅋㅋㅋ미래의 그루비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중2인데 비트도 괜찮아서 쌈디가 시그니처 사운드도 녹음해주고 더콰이엇이 믹싱도해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곡이 아만다라는 곡임 중딩이 만든건데 뭐 의의를 두는거지...하고 들었다가 좋아서 개당황ㅋㅋㅋㅋㅋㅋ 단순 염따 보컬이랑 쌈디 랩이 들어갔으니



다시 재편곡해서 커버해봤어요~~ 처음에 좀 오글거리는 염따페러디가 있는데...귀엽게 봐주싶쇼.ㅎㅎㅎㅎㅎ 플렉스 삼귀자 염따 다 무슨 단어고 염따는 또 누군지.. 인스타를 안하니깐 이해가 안가네요 ㅜㅜ 84라인(염따,팔로알토,쌈디,더 콰이엇,딥플로우) 스윙스도 홍대에 카페 내고 염따도 옷 만들어 팔고 개코도 쌀국수 개발했네요 ㅋㅋㅋ 개코 자체가 베트남 사람 같아서 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