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 김희선도 나오고 요즘 아침드라마에 나오는 김호진도 너무 젊고 얼마전에 완전한 사랑도 하던데 그것보다 훨씬 오래된 작품일텐데 화질이랑 음질은 이게 훨 낫네요. 고두심 젊네요. 40살 같아요 ㅎㅎ 특히 김희선 왜이렇게 시끄러워요? 김수현 작가가 발음 뭉개는 배우 잘라버리기라도 하는지 발음에 목숨걸듯이 크고 정확하게 또박또박 따지듯이 들리는 톤이 너무 시끄럽고 피곤해서

나오지 못했지만 화제성과 시청자들 호평이 굉장했다. 다시보기 등 VOD 서비스 조회수 등도 잘 나와주고 있다. 완성도 면에서도 만족한다”고 했다. 이어 “좋은 스토리 소스가 있다면 원작에 상상력을 가미해 창작을 해내는 형태의 작업 역시 상당히 보편화됐다. 예전에는 웹툰 콘텐츠의 드라마화에 대한 일종의 불편함이 있었다면 지금은 작가들이 먼저 제작사 측에서 확보한 소설, 영화, 웹툰 등 판권이 있는지 먼저 문의를 하신다”고

3대가 모여사는 여자는 항상 주방에 있는 모습이 많이 나왔던것 같아요^^ 24년전 드라마네요 ㄷㄷㄷ 이순재 할아버지는 저때도 할아버지 역할을 하셨네요 지금 저런 대본 쓰면 남자위주라 방송불가겟죠 진짜 대사가 많네요 티비에서 처음 봤을 땐 재미있게. 그런생각 없이 봤는데 나이들어 다시보니 재미는 있는데 대사가 숨 쉴 틈 없이 나오네요 한창 예쁠

'제빵왕김탁구'·'명성황후'…드라마 명가 삼화네트웍스 연속극→미니시리즈 중심으로…플랫폼 변화 때문 영화·웹툰 협업 활발…별도 자회사 출범까지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해 성과를 퍼센트로 따져본다면 200% 만족하고 있습니다.” ‘열혈사제’, ‘우아한 가’, ‘멜로가 체질’, ‘태양의 계절’. 편성 방송사부터 방영 요일과 성격, 장르까지 다른 이 드라마들에는 공통점이 있다. 올 한 해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입에 끊임없이 오르내린 작품이라는 것, 그리고 모두 삼화네트웍스가 올 한 해 낳은 작품들이라는 점이다. 올해는 특히 삼화네트웍스에게 의미가 크다. 주말연속극 등

끝난 서울 뚝배기도 재미있었고 옥이이모도 재미있게 봤는데 오늘이 마지막회. 저녁시간에는 밥먹으며 그대그리고나, 목욕탕집 남자들 보고, 지금 다시 보니 배우들은 다 연기도 너무 잘했고 좋은 대사도 넘 많아요 옥이이모 마지막회 나레이션은 문학작품 같아요 옛날 드라마가 수준은 훨씬 높네요. 이제 요즘에 하는 드라마는 못보겠어요. 그나마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오늘 시간이 나서 티비채널돌리다보니 95년 방영된 ‘목욕탕집 남자들’재방을 하길래 보고 있는데요... 출연진들이 강부자 이순재 윤여정 고두심 남성훈 송승환 김희선 김세윤...유명배우들이 많이 나오네요. 이순재집에서 3대가 사는데 며느리,딸들이 꽃구경가서 밤10시에 들어왔더니 난리난리네요~ 며느리들은 잘못했다고 무릎꿇고... 90년대인데도 그랬었나 싶어요. 배우들 대사가 정말 많기도 하구요. 90년대 초반인가? 최민수가 대발이로 나왔던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도 권위적인 가정을 다루었던것 같은데 지금보니 5-60년전 드라마 같은 느낌이 나네요... 그당시 김수현작가 드라마는 전부 가족이

웹툰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약진도 주목해야 할 변화라고 지적했다. 그는 “영화와 드라마는 시스템 면에서 다른 부분이 많아 처음에는 서로 크로스 오버가 익숙해지기까지 시행착오가 컸지만 현재는 많이 익숙해져가고 있다. 이번 드라마 ‘우아한 가’의 촬영, 조명은 사실 영화팀에 몸담던 분들과 작업한 것이다.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다”고 설명했다. 영화

해외 시청자들도 공감할 수 있는 트렌디한 미니시리즈들을 많이 제작해나가려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미니시리즈 대박행진…“플랫폼 변화 반영” 삼화네트웍스는 1980년 삼화비디오프로덕션으로 시작해 국내 외주 드라마 제작 시스템의 시작을 알린 곳이다. 드라마 제작을 처음 선보인 지난 1986년부터 30여년 간 제작한 드라마가 110여편에 ‘목욕탕집 남자들’, ‘조강지처 클럽’, ‘제빵왕 김탁구’, ‘구가의 서’ 등 히트작들을 배출해냈다. 올해는

옥이이모 오늘 마지막회네요 엄마가 뿔났다 보다 기분 참 별로인 후기 [드라마공작소]안제현 삼화 대표 "'열혈사제'→'우아한가', 도전의 해"① 목욕탕집 남자들 지금 보니 24년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 보수적이네요~ 목욕탕집 남자들 신기하네요 목욕탕집 남자들. 보고 있는데 목욕탕집 남자들 하네요 목욕탕집 남자들 배우들 대사톤이 요즘 옛날 드라마 보는 재미로 사네요 엊그제

덧붙였다. 삼화는 네이버 웹툰의 자회사 스튜디오N과 내년을 목표로 웹툰 ‘금수저’의 실사 드라마 제작을 준비 중이다. 올해 초 설립한 자회사 스튜디오 아이콘도 내년부턴 본격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안제현 대표는 “스튜디오 아이콘을 통해 외부 프로듀서를 대거 영입하는 등 기존 삼화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내놓을 예정”이라며 “인기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