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꼭 행복해" 잘먹는 혜리 오늘 혜리도 청룡 참석하나봐 (데이터)혜리와 박나래, 한입 차이.gif ESFJ- 유재석, 제이홉, 혜리 혜리도 제대로 추면 잘할텐데 홀대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혜리 눈에서 꿀 떨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 191205 #오늘의떡밥 혜리가 입은 거 보니까 예뻐 보인다.. 혜리 연기 좋다 혜리가 입은 사진까지 보고나니까 더 이대휘 놀토 힐링짤 오늘 진영이네 하성이 돌잔치 한건갘ㅋㅋㅋㅋ 믹나 승리나왔을때 한혜리 빈정대던거 생각난다 혜리 로제 내생각보다 더 친해보인닼ㅋㅋㅋㅋㅋ 응팔덬 아니라 궁금한거 있음 나중에 혜리랑 류준열 사귄다는 소식





소녀시대 윤아, 뉴이스트 렌, AB6IX 박우진, 슈퍼주니어 희철, 여자친구 신비, 방탄소년단 RM,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은혁, 트와이스 다현, NCT 텐, 트와이스 나연, (여자)아이들 미연,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임영민,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슈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슈퍼주니어 동해, 트와이스



논란이 이렇게 비판 받는 것은 ‘열심히 노력해서 잘되고 싶은’ 연습생들의 마음과 ‘우리 애가 꽃길 걷는 걸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가슴에 너무나도 심한 상처를 줬기 때문이기에, 이 마음들을 보듬으려면 본래 그들이 갖고 싶어 했던 ‘기회’들을 잘 챙겨줘야 한다는 이야기를 하고자 한 것이다. 프듀 이후 일반인으로 돌아간 연습생들도 있지만, 데뷔조가 되지 못한 연습생들 중 상당수는 지금도 연예인(아이돌, 가수, 배우 등등)로서 꿈을 키워가는 중이다. 이미 데뷔를 했거나, 데뷔를 준비 중이거나.



치고 감... 항가 항가 상쾌환 팬사인회 엄태구가 목소리 때문에 대중에 급사과했다. 영화 '판소리 복서'(감독 정혁기)에 출연한 배우 엄태구는 최근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말했다. 지난 10월9일 개봉한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미생) 여자배우상 : 김혜수 (시그널) 베스트MC : 신동엽 예능아이콘 :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콘텐츠본상(예능) : 집밥 백선생, 문제적 남자, 더 지니어스, 화성인바이러스, 코빅, 롤러코스터, SNL코리아8, 신서유기2,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로코킹: 에릭 (또 오해영) 로코퀸: 서현진 (또 오해영) 스페셜 연기상 : 성동일 (응팔) 콘텐츠본상 (드라마) : 응팔, 응사, 응칠, 오나귀, 시그널, 또 오해영, 나인, 영애씨, 디어마이프렌즈, 미생 PD's초이스(예능) : 정상훈 PD's초이스(드라마 ) : 이제훈 (시그널) 코미디(남자) : 양세형 코미디(여자) : 안영미



아이유 112위 郑秀晶 크리스탈 (에프엑스) 114위 宋智孝 송지효 125위 朴灿烈 찬열 (엑소) 136위 이동욱 141위 추자현 148위 泰民 태민 (샤이니) 149위 裴珠泫 아이린 (레드벨벳) 151위 李孝利 이효리 152위 孙娜恩 손나은 (에이핑크) 155위 朴春 박봄 164위 朴智妍 지연 (티아라) 168위 郑容和 정용화 (씨엔블루) 169위 郑秀妍 제시카 (소녀시대) 170위 朴宝剑 박보검





있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이런 드라마 좋아하거든요. 신데렐라 스토리 뻔한 이야기 말고요. 요즘 이 두 드라마 덕에 행복하게 지냅니다. 하고 있는 공부를 게을리 하는게 단점이지만 드라마들 보면서 인생공부 하고 있으니 이 또한 행복합니다 배우들은 싫다는데 굳이 답변 듣고 타이틀로 뽑아쓰는 악질들이나 수지, 혜리 등이 94년생입니다. 꽤 어리네요. 갑자기 궁금해져ㅛ어 마캠 때 촬영간다했었구 1일날 독수공방때 서산인거면 아직두 서산아닐까...? 그니까 라이브는 힘들면 편집본이라구 올려주세요ㅠㅠ 한화vs이글스 라인업도 보고싶고 우리팀투수상대로 누구공못치는지 보고싶어요ㅠㅠ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그리워지는 그런 날 Hello Mama 목소리를 그냥 듣고 싶었어 어두운 방 안에 불을 켜고 침대에 누워서 생각을 해요 Mama 나만 힘든 건 아닐 텐데 자꾸 기대고 싶어요 참아도 흘러내리는 눈물이 아직 그대 품 안에 어린아이같이 걷다가 문득 뒤로 돌아보면 점점 작아지는 그대의 뒷모습에서 ( 소중한 걸 난 잊은 건 아닐까 ) Hello Mama 지금 어디야 아니 그냥 문득 생각이 났어 밥은 먹었니 일은 힘들지 않냐는 말이 그리워지는



e've together through thick an d thin and We won't desert each other now 널 밀어냈지 더 미련 없이 만남 후엔 헤어짐이야 그렇게 너를 보내야겠지 Set you free 이젠 자유롭길 차갑게 식은 공기엔 너의 빈자리만 남아 덩그러니 애초에 너무도 넓은 바다에 서로를 알게 되었잖아 ay 거친 파도에 잠깐 쉬었다 간 거로 만족할게 이 노랜 from my story 언젠가 이 자리에 내가 있기를 네가 있기를 지금은 너의 갈 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