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형적인 시녀벌 A와B가 얘기하는 거 보면 예전 개콘에서 분장실의 강선생님 과 골룸 안영미 보는 것 같아요 C 는 저 D 는 비밀이 많고 고양이 같은 성격이예요 D를 1차로 배척 후 C인 저를 2차로 배척 둘이 입 맞춰놓고 차후에 단톡에 올리고 단톡에서 아무 말 안하면 급 친한척 해서 어떻게든 CD 를 단톡으로 다시 끌어들여 다시 은따놀이 반복 짜증나는 여편네들 재수없어요 아직도 삿대질이네.. 안영미는 극호~ 펌 ㅜ 장도연이랑





않겠지만 '연예대상'도 물갈이를 해야 될 때가 아닌가 하다. KBS도 '연예대상' 시청률이 안 나왔다. 5년, 10년 된 국민 프로그램이 많다 보니 돌려먹기 식으로 상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김구라는 "그러니까 이제 더 이상 쓰잘데기없는, 저 같은 사람 빼고 신동엽, 백종원, 유재석 정도만 대상 후보를 하는 게 긴장감이 있다"며 "나하고 서장훈은 왜 앉아있냐.





장성규입니다’부터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가 방송되는 19시간 동안 DJ들이 서로의 프로그램을 바꿔서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를 벌인다. MBC 라디오의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2003년부터 이어온 MBC FM4U의 전통 있는 행사. 딱 하루 DJ들이 서로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 하며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노빠꾸 안영미 안영미의 여당 야당 구별법 안영미를 닮았다니요?!? 장도연이랑 안영미 소감할때 눈물났음 ㅠㅠㅠ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봄날은간다에서 이영애가 유지태한테 '라면 먹을래요?' -> 이영애 집 가서 이영애가 라면 끓이다가 '자고 갈래요?' -> 둘이 잔 걸 암시 -> 안영미가 '라면 먹고 갈래?'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중계진을 비롯 박토벤-정차르트, 헨기형제 등 역대급 케미를 뽐냈던 쟁쟁한 후보들로 구성돼 역대급 접전을 예고했다. 특히 '편애중계'의 편애중계진 세 커플이 모두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환상의 호흡을 뽐내며 매주 웃음을 선사하는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중 '올해의 커플'이 탄생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라디오스타'의 앙숙케미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기형제 등 올 한 해 찰떡 궁합을 보여준 이들 중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을 '베스트 커플'은





이소라, 10년 만에 동반 출연에 나선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과 환희, ‘1인 미디어계의 단군’ 대도서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한 이날 스페셜 MC로는 배우 이상엽이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시작부터 한껏 톤업된 목소리와 텐션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적절히 치고 빠지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과 환희는 10년 만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데뷔 10주년에 이어 20주년에도 ‘라디오스타’와 함께한 이들은 방송 내내 “이유 없이는 잘 안 만난다. 근데 서로를 정말





즐겁게 자리를 마무리했다고. 다음 날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그녀에게 “작가님 기억 안 나냐. 어제 6월 1일부터 정식으로 만나기로 했다”고 김승현이 먼저 말했다고. 비밀로 연애하는 동안 ‘알토란’ 녹화 현장에 온 동생이 여자친구에게 소개팅을 주선하려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열애 사실이 밝혀진 후 알토란에 함께 출연하는 동료, 선배들은 진중한 덕담으로 두 사람을 축하해줬다고 고마워했다. 개잘한다구 기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ㅊ 역시 안영미ㅋ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논의와는 무관하게... 계속 민식이라는 글을보면... 예전 안영미 김꽃뚜레의 민식이냐? 이게 계속 생각나더라구여... 제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31% 하락, 브랜드 이슈 0.45% 하락, 브랜드 소통 2.16% 상승, 브랜드 확산 30.51% 하락했다." 라고 평판 분석을 했다.





40대 중반이야~5. 김종국 정말 기대되는 상은 MBC 안영미와 베스트 커플상이다6. 우리 어머니가 너 잠깐 잠깐 나오는데 왜 얼굴이 죽상이냐 어머니 저도 나름대로 사정이 있어요7. 대상 후보 8명 뽑아놓고 아무런 컨텐츠 없이 이 사람들의 개인기로 1시간 2시간씩 떼우는거 이제 더이상 이렇게 하면 안됩니다 아시겠어요?8. 방송 3사



김구라는 예상 밖 발언을 쏟아냈다. 이날 김구라는 유재석, 백종원, 신동엽, 이승기 등 선후배 7명과 함께 대상 후보에 올랐다. MC 김성주가 대상 후보인 김구라에게 마이크를 건네자 "제가 (대상 후보가 된 것이) 납득이 안 되는데 시청자들이 납득될까 걱정이다. 구색 맞추려고 8명 넣은 것 같다"고 말해 시상식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마이크를 잡은 김구라는 작심한 듯한 발언을 이어갔다. "그렇게 하면 안 된다. (대상 후보 된 것은) 기쁜데요, 억지로 좋은 표정을 짓지 못하겠다. 방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