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국 어떻게 해서든 사실을 밝힐 것이니 그런 추태를 보이기 전에 사실대로 말하라며 태후를 추궁함 태후의 충격발언에 존나놀란 건륭과 개쌉존나존나놀란 위영락 건륭은 배신감 어린 목소리로 태후에게 왜 사실을 함구했냐며 따져물음 태후는 그렇게 격격이 된 시녀가 안타깝다고 하자, 건륭은 도대체 무엇이 안타깝냐며 제빨리 되물음 안타까운



제2일째 14.00 출정. 고등 군재 심리로 이제 언도 공판이 남았다. 매사는 끝났다. 재판장 윤흥정 장군, 성의껏 해주었다. 법무사 검찰관 성명은 부지나 예의도 지켰다. 유한이 없다. 부처님께 서원한다. 박선호, 박흥주 외 경비원 일동, 김계원, 정승화 장군 극형만은 면제되게 해 주십시오. ***1월25일** 군법회의도 끝나고 이제 최종최후의 준비를 해야겠다. 불심에 귀의해서 평화로운 최후가 되도록 계속 노력한다. 이미 마음의 안정은 찾았다. 금일부터 더욱 불법에 정진한다. 성불만이 최고의 희망이다. 나는 기필코 이룰 것이다. 변호사 3인 다녀가다. 잠시 졸았다. 꿈을 꾸었다. 마음의 자성을 관리하라고



귀의해서 평화로운 최후가 되도록 계속 노력한다. 이미 마음의 안정은 찾았다. 금일부터 더욱 불법에 정진한다. 성불만이 최고의 희망이다. 나는 기필코 이룰 것이다. 변호사 3인 다녀가다. 잠시 졸았다. 꿈을 꾸었다. 마음의 자성을 관리하라고 했다. 성불성아 가까어지는 듯. 조용한 하루를 지냈다. 마음은 평온하다. 모든 잡념 사라지고 이제는 아무것도 없다.





이글이었습니다. 일본 절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 관음보살님이라고 합니다. 무섭게... 생기셨네요ㅠ 출처 유튜브 보시면 목소리도 애니목소리이신게 뭔가 자비가 없으심ㅠ 𝙎𝙄𝘽𝘼𝙇 국게에 ㅂㅅ들이 몰려 들어오는구나 관세음보살 𝙎𝙄𝘽𝘼𝙇 관세음보살임ㅠㅠ 요약: 다니던 유치원이 절 밑에 있어서 크리스마스 파티 열 때 산타대신 관세음보살이 애들한테 선물을 줬다고 함 ㅋㅋㅋ [1부] 남편이 내 동생의 여자를 사랑하게 된 것 같아요 (END) .jpg [2부] [연희공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얼마나 대단한 뒷배인가 했더니 하는 짓이 걍 황후한테 쪼르르 달려가서 이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빈의 칭얼거림 따위는 이미 영락을 치워서 관심없는 황후에게는 들리지 않음 (배신감 오지는 얼굴) 결국 오만방자한 것은 영락이 아니라 서빈이라는 것을 꼬집어 주는 황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멍청이도 아니고 어떻게 매번 이지랄로 복수를 끝마치냐 황후는 별거 아니라는 듯 애새끼 하나 어르고 달래 내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춘망은 영락이 건륭이





경귀인은 그런 서빈에게 태후가 영락과 함께 예불을 드리는건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니 너무 영락에게 열불내지 말라고 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락에게 피말라 죽으라고 악담을 내뱉는것을 딱 들킨 서빈 영락이 저런 얼굴 할때면 존나 무섭단 말이야 (뜨끔) 대놓고 물어보는 영비냥냥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빈의 개소리에 얼굳 굳은 경귀인과 심복,, 하..ㅋ 서빈의 개소리에 웃으면서 다가오는 영비냥냥



황후는 하늘이 자신을 돕는다는 듯 무언가 좋은 구실을 잡은 얼굴로 즐거워함 황후는 이번 일 또한 자신의 손을 떠나 다른 이의 손으로 터트리려 함 오늘도 어김없이 태후에게 올린 경문을 쓰기 위해 스스로 피를 내는 영락. 명옥은 연희궁 안에서 두문불출 하며 조용히 지내던 영락이 자신이 다치고 온 이후부터 태후에게 환심을 사려고 한 이유를 안다며



될 수 있고 기원을 통해 각자 내재된 부처를 용현하고 인간혁명이라는 것을 통해 스스로 바꾸고 인생의 행복이 결코 환경에 있지 아니함을 배우더군요. 기복신앙을 굉장히 경계하고...교리적으로도 괜찮고 회원들도 굉장히 자상했어요. 신기한건 나이차이 불문하고 어지간하면 서로 존댓말을 하더라구요. 일반 교회에서 매주 헌금이며 십일조 걷는것도 없고 1년에 1번 광포부원인가 해서 믿음껏 내면 되고 그것도 연말정산에 반영되게끔 기부금처리해주고 그러더라구요~ 개신교같이 돈 문제는 없어보이고.. 같은 남묘호렌게쿄를 하는 곳으로



종교적인 요인이 잘 통하는것도, 자신이 믿고 있는 그 두려운존재를 이겨내는 절대신은 바로 하나님, 혹은 조상님, 부처님 이라는 허상의 절대적인 존재라는것을 믿기때문에 가능한거죠. 왜냐. 자신들에게 빙의됬던 그 허상의 귀신들이 스스로 존재한다고 믿는다면, 당연히 우리가 종교로 믿는 절대신들 또한 존재한다고 믿으니까요. 3. 신. 신은 없습니다. 수만분의 수억분의 일로 우연적으로 발생하는 기적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무도 알수없는 복잡하게 엮인 인과율에 의해 생겨난 현상일뿐 신은 없습니다. 하나님, 부처님, 관세음보살, 조상님, 다 안계십니다. 하지만 위대한 선지자의 가르침은 분명있습니다. 예수, 부처, 무함마드 기타등등. 하지만





놀랍게도 남자가 아니라 여성이었다고 하죠. 그런데 이처럼 먼 과거의 우리 조상들이 남성성 보다는 여성성을 더 우러렀고 사회구조 역시 여성 위주의 기반에서 이루어졌다는 또다른 연구결과가 곧 책으로 나와서 소개해 보아요. 삼국유사 속 관음보살은 전부 여성이었죠. 유네스코 유산인 석굴암 11면 관음상의 모델은 요석공주였다고 해요. 애초 인도에서 남성이었던 관음보살이 한국에서 여성으로 변한 이유에 대해,